티스토리 뷰


리니지 레드나이츠는 약탈전이나 PVP가 후반 목적이 되긴하지만, 그래도 성장을 위한 기본은 사냥!

오늘은 사냥을 위한 리니지 레드나이츠 소환수 덱을 추천해 보려고 합니다.

레드나이츠를 조금이라도 해본 분은 아니시겠지만, 소환수들의 덱이 다양하고 그만큼 항상 고민이 되기 마련입니다.

오늘은 그런 고민을 하는 분들을 위해 사냥을 위한 소환수 추천 덱을 준비했습니다.


#1. 마딜 떡칠팟 (마공 덱)

판타지 게임의 꽃은 역시 화려한 마법!

리니지 레드나이츠 소환수 추천 덱 1


판타지 게임하면 마법사! 마법사하면 판타지 게임 아니겠습니까?

판타지 게임을 즐기는 유저라면 마법사가 후진 게임은 드물다는 것을 알고 계실 겁니다.

이 마법 딜러 덱은 앞에 강력한 탱커 커츠를 세워두고 나머지 마법 딜러들이 딜을 넣는 덱입니다.

(커츠가 없으시다면 골렘이나 카르고, 흑기사 등 다른 퓨어탱으로 대체하시면 됩니다.)

얼음여왕은 파티원 전원의 마법딜을 올려주는 스킬이 있기 때문에, 필수입니다.

서큐버스와 아린은 다른 추천팟에서도 고정으로 등장하는데 서큐버스의 치명타 확률 상승은 딜 자체를 다르게 만들어주고,

아린의 치명타 시, 스킬 쿨이 감소하는 패시브와 상성이 좋아서 아린의 힐+버프를 더 많이 사용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마지막으로 영웅은 당연히 애슐리입니다.


레드나이츠 추천 소환수 덱 1의 장점 - 강력한 마법 딜과 광역 마법으로 빠른 사냥 속도

레드나이츠 추천 소환수 덱 1의 단점 - 몬스터 중에 강력한 광역 마딜이 있을 시, 후방 라인 전멸


#2. 물딜 떡칠팟 (물공 덱)

몬스터를 힘으로 깔아 뭉갠다!

리니지 레드나이츠 소환수 추천 덱 2


마법 딜러보다는 물리 딜러들의 타격감을 좋아하는 유저들이 많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 팟은 물리공격에 특화시킨 팟입니다.

라바골렘은 탱의 역할과 물리 공격력을 올려주는 패시브 셔틀용으로 넣었습니다.

그리고 마법 딜러들에게 추가딜이 있기 때문에 데미지도 쏠쏠합니다.



마리아는 현재 리니지 레드나이츠에서 넘버 원 물리 딜러로 뽑히고 있습니다.

일명 한 명만 조지는... 마리아로 한 마리씩 순삭이 가능합니다.

서큐버스와 아린은 사랑입니다.

마지막으로 이 추천 덱에서는 물리딜러 라라를 써야합니다.

(라바골렘의 성장 상황에 따라 바슈와 함께 투탱으로 가는 것도 추천합니다.)

범위 공격이 라라뿐이기 때문에 라라의 무기가 좋아지면 좋아질수록 사냥속도가 달라지는 것이 느껴질 겁니다.


레드나이츠 추천 소환수 덱 2의 장점 - 빠른 사냥속도와 타격감

레드나이츠 추천 소환수 덱 2의 단점 - 라바골렘의 부족한 탱킹능력의 안정감 감소


#3. 편안한 사냥팟 (안정감 덱)

투탱의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

리니지 레드나이츠 소환수 추천 덱 3


요즘 대세가 원탱에서 투탱 메타로 넘어가고 있습니다.

물리방어 탱커 커츠 (흑기사, 골렘, 카르고 대체 가능) 와 마법방어 탱커 스파토이 (뱀파이어, 아델하이드 등의 마법방어 소환수 대체 가능)로 어떤 상황에도 대체할 수 있는 안정감을 높인다.

다시 등장한 서큐버스 아린은... 사랑입니다.

영웅은 좋은 무기가 있다면 역시 라라, 없다면 애슐리로 하면 됩니다.


레드나이츠 추천 소환수 덱 3의 장점 - 어느 맵을 가도 편안하다.

레드나이츠 추천 소환수 덱 3의 단점 - 편안은 하지만 느리고 너님의 성격에 따라 졸릴 수 있다.


이상 추천 드린 리니지 레드나이츠 추천 소환수 덱은 어디까지나 초보자 분들을 위한 기본 사냥팟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레드나이츠는 흔히들 말하는 묵찌빠 게임 같다고 생각합니다.

레드나이츠 자체가 무조건 이기는 소환수 덱이 있는 것이 아니라 상대와 맵에 따라 질 수도 이길 수도 있는 게임이기 때문입니다.

한 예로 추천 1번 소환수 덱으로 플레이 하던 중, 적의 범위 마법 공격으로 별 3개 클리어가 안 되서 28레벨 얼음여왕을 대신하여 17레벨 에르자베 뒤의 딜러라인을 공격하는 스킬 (늑대인간과 동일)로 공격을 분산하였더니 무난하게 클리어 했습니다.

롤의 템트리처럼 유동적이기 때문에 위의 추천 소환수 덱은 기본 구성 방법으로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리니지 레드나이츠 즐겁게 꼴플 (꼴리는 대로 플레이)하세요!


#리니지 레드나이츠 #리니지 레드나이츠 소환수 추천 #추천 덱 #커츠 #서큐버스 #아린 #애슐리 #라라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