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콘텐츠

레드나이츠 쌈닭들을 위한 PVP용 추천 덱!

투명에가까운블루 2016. 12. 16. 04:04

사냥보다 더 고민이 많이 필요한 것이 PVP용 레드나이츠 소환수 덱을 만드는 것입니다.

저도 요즘 슬슬 레벨업이 잘 안 오르기 시작하며 PVP에 눈을 돌리고 있는 중인데, 쉽지 않네요.

다양한 분들과 의견 나누고자 제 나름대로 고민한 추천 덱을 꾸며 봤습니다.

리니지 레드나이츠는 상대적인 게임이기 때문에 절대적인 답이란 없습니다.


[리니지 레드나이츠 사냥용 추천 소환수 덱 보러가기]


이기고 싶다면 상대를 파악하자!

일반적으로 사람들에게 이기고 싶다면 우선 알아야 할 것은 어떤 식의 조합을 일반적으로 가장 많이 쓰는지이다.

물론 특이하게 하는 사람들도 많지만, 50% 이상의 유저는 어느정도 비슷한 소환수 조합 패턴을 보인다.

이를 알고 이를 이길 수 있는 소환수 덱을 구성한다면, 승률은 오르지 않을까?

리니지 레드나이츠 PVP 추천 덱 1


일반적으로 많이 꾸미는 소환수 덱은 좋다고 알려지거나 초반 이벤트 등으로 쉽게 구하게 된 소환수들의 조합이다.

위의 이미지의 덱이 내가 많이 본 평균적인 덱이다.

탱커와 힐러를 베이스로 마냥 좋은 서큐버스와 쉽게 구할 수 있는 장로 (아마 최소 4성) 그리고 일반 유저가 가장 많이 쓰는 애슐리 혹은 바슈 조합이다.

(라라는 보통 슈퍼 현질러들이 많이 사용한다.)

이 조합의 특징은 보통 최고 딜량을 장로와 애슐리가 한다는 점이다.


이를, 카운터 칠 수 있는 레드나이츠 소환수 덱은 무엇이 있을까 고민해 봤다.

리니지 레드나이츠 PVP 추천 덱 2


보게 되면 고개가 갸우뚱 해질 것이다.

사실 페어리 퀸 대신 탱커를 넣을까 했지만, 이왕하는 거 더 컨셉있게 가보자하고 대차게 페어리 퀸을 넣었다. (무리수일지도...)

이 조합은 앞 라인 탱커는 철저히 무시하고 가장 딜을 많이 넣는 장로와 애슐리를 집중 공략하는 방법이다.

우선 늑대인간이 뒷 라인으로 급습하고, 시녀의 원거리 유닛 대상 빙결 스킬을 활용하여 딜로스와 딜러 공격을 동시에 노린다.

마리아는 가장 약한 캐릭에 폭딜을 넣기 때문에 이와 호응하는 캐릭터라고 보면 된다.



늑대인간 급습 후 어그로가 중앙의 페어리 퀸에 몰려 페어리 퀸이 운명한다면... 남은 소환수들을 더욱 강력하게 만들어 폭딜을 하게 되는 덱이라고 보면 된다.

물론 모험성이 크고 너무 컨셉츄얼한 조합이지만 한 번쯤 도전해 보고 싶은 조합이기도 하다.


다음은 두 번째 많이 쓰는 조합 유형에 카운터 조합!

내가 결투장에서 많이 본 조합으로 일반적인 조합에 늑대인간을 넣어 딜러라인과 앞라인을 동시에 공략하는 소환수 덱이다.

리니지 레드나이츠 PVP 추천 덱 3


이런 조합을 많이 봤을 것이다.

앞에 커츠가 언제 죽나 쳐다보다보면 늑대인간에 의해 우리 딜러라인은 사요나라가 되어 있다.

리니지 레드나이츠 PVP 추천 덱 4


이에 상대하기 위해 생각한 레드나이트 추천 소환수 덱은 늑대인간에게 소환수 하나를 준다고 가정하고 역전을 노리는 방법이다.

튼튼한 카르고로 앞라인을 버티면서 뒤에 네크로맨서가 늑대인간에게 죽는다면 네크로맨서의 패시브에 의해 상대편의 공격이 약해진다.

그리고 카르고가 죽는다면 아군이 받는 피해량이 줄어 든다.

이렇게 상대가 망신창이가 되어 솜주먹만 날리고 있는 사이에 마리아와 라라가 아린의 버프를 받아 극딜로 상대 소환수를 날려버리는 컨셉이다.

꽤나 효율적이지 않을까 기대가 되는 조합이긴 하다.

네크로맨서의 경우 개인적으로는 상대에 늑대인간 등의 후방 공격 캐릭터가 있을 때 최고 효율을 보이는 소환수라고 생각한다.


마지막, 어떤 소환수 덱에도 질 것 같지 않아.. 질 것 같지 않아.

말 그대로 안정적이고 질 것 같지 않은 조합이다.

사실 요즘 메타로 많이 떠오르는 조합이기도 하다.

리니지 레드나이츠 PVP 추천 덱 5


단, 이 조합은 아델... 때문에 최소 10만원 이상의 현질러가 아니라면 구성하기 힘들 것이다.

이런 조합이라면 한 동안의 승률은 충분히 보장 될 것이다.


이상으로 리니지 레드나이츠 PVP 전용 소환수 덱 추천을 마칩니다.

결투장의 경우, 상대 소환수 덱을 보고 내 소환수 덱을 변경할 수 있기 때문에, 모든 소환수들의 스킬에 대한 이해가 가장 중요합니다.

그것만으로도 승률은 많이 올라갈 것 입니다.


그럼 모두 꼴플 하세요!


#리니지 레드나이츠 소환수 추천 #소환수 조합 추천 #소환수 덱 추천 #카르고 #서큐버스 #아델하이드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