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삱리니지 레드나이츠에는 태생 1성, 2성 등 애초 등급이 낮아 무시당하고 있는 소환수가 많습니다.

하지만 그 중에서 생각보다 좋은! 그러면서 구하기도 쉬운 꿀 소환수들이 잔뜩 있습니다.

무과금 혹은 소액 과금 유저들에게 한 줄기 희망이 되는 꿀 소환수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숨겨진 꿀 소환수 1탄 - 산적두목 클라인

리니지 레드나이츠 추천 소환수 1


산적두목 클라인 일단 허접스러운(?!) 외모로 인해 무시당하고 있는 캐릭터입니다.

기본적인 캐릭의 컨셉은 일명 치빠! 치고 빠지기가 되겠습니다.

초반에 만원 투자하여 아데나 2,500,000만 아데나를 구입해서 돈으로 소환석을 뽑다보면 금방 3성까지 진급이 가능합니다.

아데나로 뽑는 소환석에서 나올 정도로 구하기 쉬운 편에 속합니다.



산적두목 클라인이 왜 생각보다 좋은지는 스킬들을 살펴보면 알 수 있습니다.

리니지 레드나이츠 추천 소환수 2


1. 산적두목 클라인 스킬 분석 - 비열한 일격

레드나이츠 추천 소환수 산적두목 클라인은 마초 캐릭터답게 강렬한 일격을 가합니다. (그리고 도망..)

기본 공격력 퍼센트도 364.44%로 높은 편이며, 가장 중요한 점은 이때 회피 확률이 40% 증가한다는 점입니다.


2. 산적두목 클라인 스킬 분석 - 고함 지르기

레드나이츠 추천 소환수 산적두목 클라인에게 가장 아쉬운 스킬이 이 스킬입니다. 단순 공격력만 있는 스킬로 별도의 효과는 없습니다.


3. 산적두목 클라인 스킬 분석 - 속임수

이 스킬과 첫 번째 스킬 비열한 일격이 어울어져 비로써 진정한 레드나이츠 추천 소환수로 거듭나게 됩니다.

첫 번째 스킬로 회피 확률을 올리고 회피 시 일정 확률로 스킬 게이지가 회복되어 다시 첫 번째 스킬을 쓰게 됩니다.

한 마디로 전투 중 꽤 오랜 시간 회피 확률 40%로 있을 수 있다는 것이죠. 

이것이 레드나이츠 추천 소환수로 산적두목 클라인을 추천하는 이유입니다.


리니지 레드나이츠 추천 소환수 3


리니지 레드 나이츠 추천 소환수 산적두목 클라인 - 장단점 분석

장점 :  소환석을 구하기 쉽고, 스킬간의 시너지로 인해 생각보다 딜과 탱이 적절히 가능하다.

남들과는 다른 개성으로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캐릭 컨셉 자체도 코믹하다.

단점 : 첫번째 스킬이 발동하기 전에 녹는다면.. 말 그대로 무쓸모


이상 리니지 레드나이츠 숨겨진 꿀 소환수 추천 1탄 - 산적두목 클라인을 마치겠습니다.


#리니지 레드나이츠 #리니지 레드나이츠 소환수 추천 #산적두목 클라인 #무과금 유저 소환수 추천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