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니지 레드나이츠 추천 소환수 물리 딜러편을 시작합니다.

레드나이츠에는 마법 딜러 캐릭터가 많고 인기도 많지만, 언제나 그렇듯 후반을 가면 물리딜러들이 떠오르지 않을까 예상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소환수 덱에 있어서 꼭 필요한 소환수인 물리 딜러 소환수 삼대장을 추천해 보겠습니다.


리니지 레드나이츠 추천 소환수 물리딜러 1


제가 골라 본 레드나이츠 물리 딜러 삼대장은 쿠거, 마리아 디안느입니다.

세 개는 따로 랭킹은 메기지 않겠습니다.

소환수 덱 구성이나 레이드, 결투 등에 따라 좋은 캐릭터가 다르기 때문입니다.

물리 딜러 추천 소환수 쿠커, 마리아, 디안느 셋 중 어느 것을 쓰더라도 후회는 노노!


리니지 레드나이츠 추천 소환수 물리딜러 2


1. 리니지 레드나이츠 물리 딜러 추천 소환수 : 쿠거

쿠거의 스킬을 보면 정말 딜에 특화 되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첫 번째 스킬인 야수 쇄도는 물리 공격력의 490% ! 마리아를 제외하고 최상급 퍼딜을 자랑합니다.

두 번째 스킬인 급습이 정말 딜에 큰 영향을 끼치는 스킬로 피해를 입히면서 자신의 공격력은 30% 올라가고 추가 피해 60%까지~



세 번째 스킬 지옥 송곳니는 치명타 확률을 올려주는 스킬로 서큐버스와 함께 덱을 구성한다면 치명타의 끝을 볼 수 있습니다.

다만, 근접딜러치고 탱킹이 쎄지 않기 때문에 딜을 치기 전에 녹을 수 있습니다.

보스 레이드에서는 최고 딜러지 않나 하고 리니지 레드나이츠 물리딜러 최강 소환수로 추천해 봅니다.


리니지 레드나이츠 추천 소환수 물리딜러 3


2. 리니지 레드나이츠 물리 딜러 추천 소환수 : 마리아

다음으로 추천 할 소환수는 레드나이츠 이벤트로 뿌리기까지 했기 때문에, 지금은 국민 물리 딜러가 되어 있는 소환수 마리아입니다.

마리아는 생명력이 가장 약한 한 명만 골라 패기 때문에, 결투, 레이드 어느 것에도 빠지지 않는 추천 소환수입니다.

PVP에서 스킬 발동 시기에 따라 상대 딜러를 녹이거나 아니면 탱커를 녹이는 역할을 수행하고, 보스레이드는 머 말할 필요가 없지요.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추천하는 레드나이츠 추천 소환수 마리아 꼭 키우시기 바랍니다.


리니지 레드나이츠 추천 소환수 물리딜러 4


3. 리니지 레드나이츠 물리 딜러 추천 소환수 : 디안느

다음으로 추천하는 소환수는 요즘 레알 (레드나이츠 좀 아는 사람)들 사이에서 리니지 레드나이츠 최강 물리딜러로 떠오르고 있는 소환수 디안느입니다.

스킬 취소와 데미지도 강력한 커다란 부메랑도 있지만, 최강 물리 딜러로 뽑고 있는 이유는 3명의 물리 방어력 감소를 만드는 회오리 부메랑에 있습니다.

한 마디로 물리 딜러와 버프 역할을 동시에 하는 만능 소환수라고 할 수 있겠네요.


이상으로 리니지 레드나이츠 추천 소환수 : 물리딜러 편을 마칩니다.


#리니지 레드나이츠 #리니지 레드나이츠 추천 소환수 #레드나이츠 물리딜러 추천 #레드나이츠 물리 딜러 덱 #쿠거 #디안느 #마리아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