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리니지 레드나이츠를 열심히 하고 있지만.. 점점 무과금의 벽에 막혀가고 있는 듯 해요.

아마 저뿐만 아니라 다른 무과금, 소과금 유저들은 같은 생각하고 계시지 않나요?

그래서 오늘은 무과금 유저의 꿈이 될 수 있는 소환수들을 추천해 보겠습니다!


레드나이츠 무과금 추천 소환수 디안느


레드나이츠 무과금용 추천 소환수 1 : 디안느

다들 초반에 받은 마리아를 열심히 키우고 있을겁니다.

저도 마리아를 키우고 있고 현재 전설 +2에 4성 2축까지 맞췄지만 요즘 더이상의 성급 진화는 힘들꺼라는 판단입니다.

그래서 대안으로 찾은 것이 디안느입니다.

2개의 숙련맵에서 구할 수 있어서 비교적 수급이 원활한 편이고, 스킬켄슬과 방깍이 있기 때문에 라라와 궁합이 좋아요.

거기다가 왠지 부메랑 하나 날리는 이펙트가 눈에 띄어서 사냥하는 맛도 굿!

결장에서 엄청 강하다고 할 수는 없지만, 탱커에게는 추가 피해를 주기때문에 장점이 많은 솬수라고 할 수 있겠네요.

디안느의 단점이라면 마리아 같은 폭발적인 딜이 느껴지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무과금 유저의 물리딜 꿈이 될 자질은 충분히 갖춘 추천 소환수 디안느


레드나이츠 무과금 추천 소환수 바포메트


레드나이츠 무과금용 추천 소환수 2 : 바포메트

두 번째로 추천하는 소환수는 바로바로 바포메트입니다.

맵에서 나오지 않는 바포메트를 무과금 유저 추천 소환수로 뽑은 이유는 바로 이벤트로 4성으로 시작할 수 있다는 점!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축복 소환석과 소환석을 상점에서 살 수 있다는 점입니다.

저는 가능하면 얻게 되는 다이아는 기부로 쓰고 있고

(우리 같이 300개 500개 받는 정도로 소환석 질러도 성장은 무리입니다; 그냥 무료 1회만 하세요.)

최대한 혈맹 인장을 받아서 바포메트 구입에 올인하고 있어요.

커츠에 열광하는 분들이 많겠지만, 7번 맵 이상에서 원 힐러로 생존이 가능한 탱커는 바포뿐이라고 생각합니다.

7-8맵에서 가장 중요한 스킬끊기가 바포메트의 첫 번째 스킬에 붙어 있기 때문에 상위맵을 깨기 위해서는 필수입니다!

키우세요! 고민말고 키우세요! 사세요! 상점에 나오는 즉시 바로 바로 사세요!


레드나이츠 무과금 추천 소환수 아린


레드나이츠 무과금용 추천 소환수 3 : 아린

다음으로 추천할 소환수는 힐러 원탑 아린입니다!

아린은 말할 필요도 없는 필수 소환수라는 것은 모두 알고 있을 겁니다.

이제는 끝났지만 이벤트로 받은 코스튬까지 있다면 정말 꿀 빨 수 있는 추천 소환수라고 할 수 있겠네요.



아린도 2가지 맵에서 소환석을 구할 수 있고, 그 맵이 초보맵이라 초반부터 얻는 것이 가능한 부분이 최고 장점이죠.

다만, 아린의 세번째 스킬이 서큐버스와 시너지가 좋은데 우리 같은 무과금 유저에게.. 서큐버스는 4성이 끝.. 

서큐버스가 없어도 좋은 것은 변함이 없기 때문에 최고 소환수로 뽑아 봤습니다!


레드나이츠 무과금 추천 소환수 에틴


레드나이츠 무과금용 추천 소환수 4 : 에틴

의외라고 생각할지 모를 4번째 레드나이츠 무과금 유저 추천 소환수는 에틴입니다.

에틴은 써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마법 방어에 있어서는 단연 원탑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얻을 수 있는  맵도 두 군데이기 때문에 수급도 괜찮은 편입니다.

특히 다른 어떤 탱커보다 앞에 서기 때문에, 쓰고 계신 탱커가 조금 애매하다면 좋은 투탑 탱커가 될 수도 있는 녀석입니다.

한 마디로 요약하면, 마법덱에 압도적으로 강하고 우리 편의 마법덱도 강하게 만들주는 탱커 에틴입니다.


레드나이츠 무과금 추천 소환수 장로


레드나이츠 무과금용 추천 소환수 5 : 장로

마지막 추천 소환수는 장로입니다.

아마 현재 중간 맵정도를 도는 수준이라면 '다른 소환수보다 못하네' 라고 생각하는 분들도 많을 거예요.

장로를 추천하는 이유는 당연히 소환석 수급이 쉬운 점과 딜 때문이 아닌 스킬 끊기 때문입니다.

후반 맵으로 갈수록 스킬 끊기를 못하면 3성 클리어따윈 생각할 수조차 없어집니다.

(정말 압도적인 스펙이 아니면 자동 클리어 따위는 잊어야 되요)

장로의 콜라이트닝이 스킬끊기가 있고 다른 스킬끊기 스킬에 비해 발동이 빠른 편이라, 후반에 빛을 내는 소환수라는 것!

이 스킬끊기 하나만으로 추천하는 소환수 장로입니다.


이상으로 무과금 유저를 위한 레드나이츠 추천 소환수를 마칩니다.

지금 운 좋게 아니면 이벤트로 뽑은 태생 3성 소환수에 빠져 계시는 분 많을거예요.

하지만, 내가 현질을 할 마음이 없고 장기적인 시각으로 바라본다면 위에 추천에 드리는 소환수를 키우라고 권해 드리고 싶네요.


리니지 레드나이츠 무과금 유저 전용 추천 소환수 끝!


#레드나이츠 추천 소환수 #무과금 전용 소환수 #무과금 추천 소환수 #아린 #장로 #에틴 #디안느 #바포메트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