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콘텐츠

리니지 레드나이츠 알아두면 좋은 꿀팁

투명에가까운블루 2017. 1. 6. 01:53

오늘도 레드나이츠에 빠져 있는 1인입니다.

요즘 들어서는 레드나이츠 컨텐츠가 부족한게 아닌가 싶네요.

단검 수급량도 그렇고.. 그냥 캐릭 2~3개 소탕권으로 돌리기 반복 뿐이네요.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가서!

오늘은 리니지 레드나이츠 꿀팁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시는 분들도 많겠지만 성격 급하고 메뉴얼도 잘 안 읽는 성향의 저같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올려봅니다.


레드나이츠 팁 맵이동


1. 레드나이츠 팁  - 맵이동

매일 접속하면 일과가 우선 전설 진화를 위한 물약 수급이 일일텐데요.

5~8스테이지의 숙련 난이도를 일주하시는 분들 많을 겁니다.

이 부분은 UI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되는데요.

빨간색으로 표시한 왼쪽부분을 클릭하면 전 스테이지로 오른쪽으로 클릭하면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

이 방법을 모르고 뒤 버튼을 누르고 다시 맵을 클릭하는 생노가다를 하는 얼마 전 저같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갓 블레스 유..

이거 하나로 지겨운 작업이 덜 지겹고 시간도 단축됩니다.


레드나이츠 팁 소환수 뽑기


2. 레드나이츠 팁  - 소환석

이 부분은 뻔히 눈에 보이지만 신경 안 쓴 분들도 있을 것이라는 생각에 남겨봅니다.

고급 소환석 10회 소환에 적힌 문구때문에 오해가 생기는 부분이라고 보는데요.

꼭 소환석을 한 번에 10회 뽑아야 소환수 1종이 100% 획득되는 것 같은 오해를 일으킵니다.

하지만, 빨간색으로 표시한 부분을 보면 몇 회 후 뽑기에서 소환수가 100% 소환될지 표시가 됩니다.



이 횟수까지 뽑아서 소환수를 뽑게 되면 다시 9회로 리셋 됩니다.

즉 10회 소환을 안 해도 10번 뽑으면 한 번은 100% 소환수가 나온다는 말입니다.

제 경험으로는 10개 뽑기보다는 그냥 한 번씩 뽑는게 더 나아보이네요. (좋은 것은 다 그렇게 뽑았거든요)

매일 무료로 한 번 뽑을 수 있는 것은 모두 당연 알고 계시겠죠?


레드나이츠 팁 궁극기


3. 레드나이츠 팁  - 영웅 궁극기

영웅 스킬 게이지가 꽉 차면 궁극기를 쓸 수 있게 됩니다.

터치라고 글자가 떳을 때 영웅 이미지를 클릭한 상태로 드래그하여 원하는 몹에게 내려놓고 손을 떼면 궁극기가 나가게 됩니다.

클릭하고 있을 때 정지 상황이 되기 때문에 서두를 필요없이 서서히 옮기시면 됩니다.

이 방법으로 후방몹들의 스킬 끊기나 제거에 사용하면 좀 더 맵 클리어 확률이 올라갈 겁니다.


레드나이츠 팁 요새 얻는 법


4. 레드나이츠 팁  - 점령전 요새 먹기

남의 요새들을 보면서 '아 나도 갖고 싶다' 는 생각 누구나 가져 보셨을 겁니다.

그럼 저 요새들은 과연 어떻게 하면 차지할 수 있는 것일까?

방법은 점령전때 진 팀의 요새가 부서지게 되고 그 주변까지 공터가 생기게 됩니다.

저렇게 총 7개를 같은 혈맹에서 잽싸게 다 차지하면 자동으로 그 가운데 (번호로는 5번) 위치에 요새가 생기게 됩니다.

요새의 주인은 저 7군데 거점지역의 마지막 거점지역을 먹는 사람 소유로 요새가 생기게 됩니다.

(저 번호는 그냥 적어 넣은 것으로 순서는 아무 상관 없습니다. 그냥 잽싸게 7개 거점을 차지해 버리세요)


이상으로 리니지 레드나이츠 소소한 하지만 알아두면 좋은 팁을 마치겠습니다.

모두가 한 마리쯤은 5성 소환수 하나쯤 갖게 되기를 바라며, 내일도 꼴플하세요.


#리니지 레드나이츠 #알아두면 좋은 팁 #꿀팁 #점령전 방법 #요새 얻는 법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