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화제의 게임 포켓몬고!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포켓몬고를 하고자 핸드폰을 들고 다니는 사람들이 엄청 눈에 띄이네요.

오늘은 그 중에서도 모든 사람들의 목표인 미뇽 출몰 위치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포켓몬고의 최상위 1티어 망나뇽을 먹을 수 있는 방법은 두 가지 있습니다.

하나는 망나뇽을 직접 잡는 방법과 미뇽을 모아서 망나뇽으로 진화하는 방법인데요.

망나뇽을 그냥 먹으면 좋지만 등급 스킬 등을 고를 수 없기 때문에 

진정 포켓몬고 마스터가 되고 싶다면 미뇽을 모아서 제일 높은 등급과 스킬을 가진 미뇽을

망나뇽으로 진화시키기를 추천합니다.



포켓몬고 희귀 몬스터 미뇽 출몰 위치 첫 번째는 선유도 공원입니다.

개인적으로도 제가 잡은 약 100마리의 미뇽 중 70마리는 여기서 잡았다고 보면 됩니다.

가끔 신뇽이나 갸라도스도 출몰하는 곳입니다.

빨간색으로 표시된 부분에 15-30분 간격으로 리젠되는 느낌입니다.

살살 둘러 보시다보면 잡을 수 있으니 꼭 미뇽 득몬하세요.



포켓몬고 희귀몬스터 미뇽 출몰 위치 두 번째는 불광천입니다.

디지털미디어시티역 위쪽에서부터 증산역까지 구간에서 주로 발견되는데요.



불광천을 사이에 두고 양쪽에서 발견되기 때문에

가능한 레이더가 양쪽다 닿을 수 있게 불광천에 붙어서 이동하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이 곳도 위 아래로 왕복하다보면 잘 나오는 시간에는 한 번 왕복에 3마리까지 미뇽을 잡을 수 있습니다.



포켓몬고 희귀몬스터 미뇽 출몰 위치 세 번째는 여의도 한강공원입니다.

앞에 두 군데에 비해 추천하고 싶지는 않지만 심심치 않게 희귀몬스터인 미뇽이 나오기 때문에

미뇽 출몰 위치에는 넣었습니다.

제 경험으로는 표시 된 구간 사이에서 주로 나오네요.


이상으로 포켓몬고 희귀몬스터 미뇽 출몰 위치를 마치겠습니다.

미뇽을 모아서 망나뇽을 키우는 것이 강해지는 것이 그나마 현실적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모두 미뇽 득몬하세요!


#포켓몬고 미뇽 #포켓몬고 미뇽 출몰위치 #포켓몬고 희귀 몬스터 #포켓몬고 명당 #포켓몬고 미뇽 명당 #미뇽 #망나뇽 명당 #잠만보 명당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