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포켓몬고 희귀몬스터 중 외모와 강함 덕분에 모두가 잡고 싶어하는 잠만보!

잠만보 출몰위치 잠만보 명당이라고 할 수 있는 곳이 궁금하실텐데요.

실제 제가 잡은 위치들과 주요 커뮤니티 증언을 토대로 포켓몬고 잠만보 주요 출몰위치를 소개하겠습니다.



포켓몬고 희귀몬스터 잠만보 출몰위치 명당 첫 번째는 남산입니다.

저는 이곳에서 두 마리 잡았습니다.

그리고 이 곳에서는 비교적 잡기 쉬우면서도 쎈 뿔카노도 나오기 때문에 두 가지를 동시에 노려보면 좋습니다.

저도 뿔카노 S급으로 찾아 헤메던 중 잠만보를 득몬하였습니다.

(등급은 안습....)



포켓몬고 희귀몬스터 잠만보 출몰위치 명당 두 번째는 용산입니다.

이 곳뿐아니라 위쪽에 위치한 전쟁기념관쪽 공원에서도 종종 잠만보가 나온다고 하네요.



저도 양쪽을 왔다갔다 했습니다만 제가 잡은 위치는 저 곳입니다.

잠만보를 잡고 싶어하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잠만보를 발견하면 정말 짜릿합니다.

모두 경험해 보셨으면 좋겠네요.



포켓몬고 희귀몬스터 잠만보 출몰위치 명당 세 번째는 양재 시민의 숲입니다.

이 곳은 제가 잡은 곳은 아니고 많은 분들이 잠만보를 잡았다고 제보하고 있는 곳입니다.

잡았다는 분들을 들어보면 매헌윤봉길 의사 기념관 주변에서 잡았다는 분들이 가장 많네요.

잠만보는 쉽게 구할 수 없기 때문에 강화를 하기에는 어려움이 많이 따르고,

레벨을 많이 올리신 후 최대한 강한 잠만보를 잡아야 활용할 수 있을거예요.

그럼 모두 포켓몬고 잠만보 득몬하세요!


#포켓몬고 잠만보 출몰 위치 #포켓몬고 잠만보 명당 위치 #포켓몬고 잠만보 명당 #포켓몬고 희귀몬스터 명당 #잠만보 #망나뇽 #미뇽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