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포켓몬고를 하는 사람이라면 모두가 꿈꾸는 최강 몬스터 망나뇽

망나뇽의 출몰위치 그리고 망나뇽 출몰 명당으로 알려진 위치를 소개하겠습니다.

제가 직접 만난 위치와 온라인상에서 알려진 명당 위치를 토대로 자료 조사하였습니다.



포켓몬고 망나뇽 출몰위치 명당 첫 번째 위치는 불광천입니다.

어제 소개한 것처럼 불광천은 망나뇽의 진화 전 몬스터인 미뇽이 자주 출몰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이 곳에서 두 번 망나뇽을 발견했으나... 두 번 다 놓쳐버렸네요.



망나뇽은 제가 포켓몬고를 하면서 만난 몬스터 중 가장 먼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포켓볼을 멀리 던지는 연습을 꼭 해두세요.



포켓몬고 망나뇽 출몰위치 명당 두 번째 위치는 강남역입니다.

이 곳은 제가 발견하지는 못했지만 제보가 많은 곳으로 이전 삼성 사옥 근처에서 망나뇽이 주로 출몰한다고 합니다.



포켓몬고 망나뇽 출몰위치 명당 세 번째 위치는 이수역입니다.

영화보러 가다가 발견해서 잡은 곳인데요.

저말고도 잡았다는 분들이 몇 분 있는 걸 보면 명당에 속한다고 볼 수 있겠네요.



포켓몬고 망나뇽 출몰위치 명당 네 번째 위치는 잠실역 부근입니다.

저 아는 분이 오늘 망나뇽을 잡은 따끈따끈한 곳이기도 합니다.


포켓몬고 최강 몬스터 망나뇽을 갖게 되신다면 왠만한 체육관은 맘 편하게 도전하실 수 있을거예요.

추운 날씨에 고생은 많지만 잡으면 망나뇽만큼 보람있는 녀석도 또 없습니다.

그럼 모두 망나뇽 득몬하세요!


#포켓몬고 망나뇽 #포켓몬고 망나뇽 출몰위치 #포켓몬고 망나뇽 명당 #포켓몬고 망나뇽 출몰위치 명당 #포켓몬고 망나뇽 강남역 #포켓몬고 망나뇽 잡는 방법 #포켓몬고 망나뇽 리젠시간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