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포켓몬고 포켓몬 둥지 명당 냐옹 디그다 탕구리 루주라 등 희귀 몬스터 둥지를 소개합니다.

포켓몬고 앱이 업데이트 되면서 둥지도 변경이 되었습니다.



포켓몬고 포켓몬 냐옹 둥지 명당 - 서대문구 독립공원


포켓몬에서 피카츄에 빼고 주인공을 뽑으라면 모두 냐옹을 뽑을텐데요.

냐옹의 둥지 명당은 바로 바로 서대문구 독립공원입니다.

독립공원과 냐옹의 콜라보라니... 먼가 희안하지만

냐옹의 진화 형태인 페르시안이 보고 싶다면 독립공원에서 냐옹 사냥해 봅시다.



포켓몬고 포켓몬 디그다 둥지 명당 - 올림픽공원


귀여운 디그다의 둥지는 올림픽공원입니다.

몽촌토성쪽에 많은데 디그다 둥지는 변경되지 않았네요.



디그다가 진화하면 귀여운 디그다 세 마리가 됩니다.

디그다 둥지에 가셔서 진화해 봅시다 GO~!



포켓몬고 포켓몬 탕구리 둥지 명당 - 석촌호수


롱스톤의 둥지였던 석촌호수가 이번에는 탕구리로 바꼈네요.

롱스톤이 석촌이라는 이름과 잘 어울렸는데 머 탕구리는 귀여우니깐요 ㅎㅎ

이번 주말은 SSS탕구리 잡으러 석촌호수가 떠날랍니다.



포켓몬고 포켓몬 루주라 둥지 명당 - 개롱근린공원


저도 아직 잡지 못한 루주라의 둥지 명당은 개롱근린공원입니다.

루주라는 꽤 강한 포켓몬으로 희귀 포켓몬이기도 합니다.

생긴 것도 볼메이니 모두 개롱근린공원으로 GO!



포켓몬고 포켓몬 마그마 둥지 명당 - 마포구 하늘공원


루주라와 마찬가지로 강하고 희귀한 마그마의 둥지 명당은 마포구 하늘공원입니다.

저도 지금까지 포켓몬고를 하면서 딱 한 마리 밖에 못 잡아 봤네요.

상암에 자주 가는데 이번에 갈 때는 마그마 잡으러 하늘공원 한 번 들러봐야겠네요.


#포켓몬고 포켓몬 변경 둥지 #포켓몬고 포켓몬 둥지 마그마 #포켓몬고 포켓몬 루주라 #포켓몬고 포켓몬 탕구리 #포켓몬고 포켓몬 디그다 #포켓몬고 포켓몬 냐옹 #포켓몬고 포켓몬 명당 둥지 #포켓몬고 포켓몬 희귀 포켓몬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부탁 드려요~ (로그인X)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