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포켓몬고 변경 된 둥지 명당 소개 3탄 망키 샐러 식스테일 슬리프 쏘드라 출몰 위치를 소개합니다.

포켓몬 GO를 하다보면 모두가 망나뇽을 추구하기도 하지만

자신이 맘에 드는 포켓몬을 키우고 싶다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을텐데요.

오늘 소개해 드리는 포켓몬고 둥지도 참고해 주세요.



포켓몬고 희귀몬스터 망키 둥지 명당 - 동대문구 용두공원


포켓몬 애니메이션에서도 얄밉게 나왓던 망키의 둥지는 동대문구 용두공원입니다.

망키는 마치.. 원숭이 돼지 고양이가 합쳐진 녀석인데요.

무술을 사용하는 모습에 개인적으로 취향이기도 한 녀석입니다.

흔하게 나오는 녀석은 아니니 망키를 키워보고 싶으시다면 동대문으로 Go!



포켓몬고 희귀몬스터 샐러 둥지 명당 - 반포 한강공원


샐러의 둥지는 반포 한강공원이라고 합니다.

그 밖에도 여의도 한강공원, 마포 평화의 공원에서도 많이 잡힌다고 하네요.

샐러는 취향이 아니라.. 전 PASS



포켓몬고 희귀몬스터 식스테일 둥지 명당 - 효창공원


가디 둥지였던 효창공원이 식스테일 둥지로 변경되었습니다.

어쩜 효창공원은 내가 좋아하는 녀석들 둥지만 골라서 되네요.

포켓몬고 최고 미모를 자랑하는 나인테일을 위해 식스테일 잡으러 효창공원으로 GO!



포켓몬고 희귀몬스터 슬리프 둥지 명당 - 상암 월드컵 경기장


포켓몬 Go 희귀 포켓몬 중 하나인 슬리프의 둥지 명당은 상암 월드컵 경기장이라고 하는데요.

경기를 보러 들어가야 하는 것인가.. 아니면 주변에도 나오는 것인가..



저도 아직 슬리프는 없는데 우선 주변을 멤돌아 봐야겠네요.

아무튼 슬리프 출몰위치는 월드컵 경기장입니다!



포켓몬고 희귀몬스터 쏘드라 둥지 명당 - 종합운동장


우리의 귀여운 해마 쏘드라 둥지 명당은 종합운동장이라고 합니다.

종합운동장 안에서도 올림픽 경기장 부근에서 나온다고 하네요.


#포켓몬고 포켓몬 둥지 #포켓몬고 포켓몬 변경 된 둥지 #포켓몬고 포켓몬 Go #포켓몬 GO 포켓몬 둥지 #포켓몬고 포켓몬 쏘드라 둥지 #포켓몬고 포켓몬 망키 둥지 #포켓몬고 포켓몬 샐러 둥지 #포켓몬고 포켓몬 식스테일 둥지 #포켓몬고 포켓몬 슬러프 둥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클릭 부탁 드려요 (로그인 X)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