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번에 이어 오늘도 포켓몬 GO 변경된 둥지를 정리해 봤습니다.



포켓몬고 파이리 둥지 명당 - 노원구 노해근린공원


기존에 분당 중앙공원이었던 파이리 둥지가 노원구 노해근린공원으로 변경 되었습니다.

파이리, 피카츄, 꼬부기 다 귀엽지만 1세대 포켓몬들은 포켓볼에서 잘 나오는 편이라

조금 짜증나기도 합니다.

파이리의 최종 진화 형태인 리자몽은 화염계열 포켓몬 중 강한 편에 속하니 한 마리 꼭 만들어 두세요~



포켓몬고 피카츄 둥지 명당 - 낙산공원


보라매 공원을 뛰놀던 피카츄가 이제는 낙산공원으로 옮겼네요.

피카츄 둥지는 낙산공원과 분당 중앙공원으로 바꼈다고 합니다.

우리 모두 주인공 한 마리쯤은 가지고 있어야 겠지요?



포켓몬고 롱스톤 둥지 명당 - 성동구 응봉근린공원


돌뱀 롱스톤 둥지가 석촌호수에서 꼬부기 둥지였던 응봉근린공원을 바꼈습니다.

웅이의 초기 포켓몬인 롱스톤은 가지고 있어야 겠죠?

큰 의미는 없지만 포켓몬 매니아라면 필수 포켓몬인 롱스톤 둥지로 GO! GO!



포켓몬고 에레브 둥지 명당 - 영등포 공원


에레브가 식스테일을 몰아내고 영등포 공원에 자리 잡았네요.

에레브 둥지는 영등포 공원 외에도 목동 종합 운동장도 해당된다고 합니다.

참고해서 에레브 소탕해 봅시다.



포켓몬고 왕눈해 둥지 명당 - 강북구 북서울꿈의숲


저는 싫어해서 매일 피해다니는 왕눈해의 둥지는 북서울 꿈의숲 입니다.

왠지 이 녀석은 정이 안 가더라고요.



포켓몬고 알통몬 둥지 명당 - 이촌 한강 도로


알통몬이 일산을 벗어나 용산구로 왔네요.

알통몬의 둥지 명당은 이촌 한강 도로입니다.



알통몬의 최종 진화 형태인 괴력몬은 포켓몬고 포켓몬 랭킹에서도 최상위권에 랭크되어 있을 정도로

쓸모가 많은 포켓몬이니 S등급 이상 알통몬을 잡아 진화 해 두시면 좋을 것 같네요.



포켓몬고 찌리리공 둥지 명당 - 잠실 유수지 공원


저도 아직 못 잡은 찌리리공은 잠실 유수지 공원에서 나온다고 하네요.

날씨 따듯할 때 자전거 끌고 한 번 다녀와야 겠네요.

모두 찌리리공 잡으로 유수지 공원으로 GO! GET!



포켓몬고 쥬쥬 둥지 명당 - 어린이 대공원


이번 변경된 포켓몬GO 포켓몬 둥지 중에 가장 장소와 포켓몬이 어울리는 곳 같네요.

귀여운 쥬쥬 둥지는 어린이 대공원입니다.

저도 아직 쥬쥬 진화를 하지 못해서 제일 먼저 가보고 싶은 둥지네요.

#포켓몬고 포켓몬 둥지 변경 #포켓몬고 포켓몬 둥지 명당 #포켓몬고 포켓몬 쥬쥬 둥지 명당 #포켓몬고 포켓몬 찌리리공 둥지 명당 #포켓몬고 포켓몬 알통몬 둥지 명당 #포켓몬고 포켓몬 왕눈해 둥지 명당 #포켓몬고 포켓몬 에레브 명당 둥지 #포켓몬고 포켓몬 롱스톤 둥지 명당 #포켓몬고 포켓몬 피카츄 둥지 명당 #포켓몬고 포켓몬 파이리 둥지 명당

그럼 모두 변경 된 포켓몬고 둥지 가셔서 득몬하세요!

이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부탁 드려요 (로그인X)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