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포켓몬고에서 모두들 관심이 높은 망나뇽으로 진화시킬 수 있는 미뇽 둥지를 소개하겠습니다.

전에도 소개했다시피 저도 미뇽을 잡아서 진화시킨 케이스인데요.

미뇽으로 망나뇽을 진화시키면 제가 원하는 개체값의 미뇽으로 진화를 시킬 수 있기 때문에 좋습니다.

혹시 SSS급 미뇽을 잡는다면 포켓몬고 최강 망나뇽을 만들 수 있는 첫 걸음이 시작됐다고 볼 수 있습니다.

미뇽 둥지를 다른 포켓몬 둥지와 똑같이 보시면 안 됩니다. 미뇽 둥지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미뇽은 리젠 확률이 다른 포켓몬보다 현저히 낮기 때문에 미뇽 둥지라고 미뇽이 넘쳐나진 않습니다.

미뇽이 리젠되는 포인트가 근처에 몇 군데가 몰려서 미뇽 둥지라고 불리는 것입니다.



1. 포켓몬고 미뇽 둥지 - 우이천


첫 번째로 소개할 미뇽 둥지는 우이천입니다.

우이천에는 미뇽이 꽤 잘 나오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쌍문에서 수유쪽 라인이 가장 좋다고 하네요.

한 시간에 10마리 잡았다는 분들도 있네요.

(운이 엄청 좋은 케이스겠죠)



2. 포켓몬고 미뇽 둥지 - 탄천


두 번째로 소개할 미뇽 둥지는 탄천입니다.

탄천에서도 용인 수지쪽 라인이 미뇽이 많이 나옵니다.

저도 실제로 많이 잡은 곳이기도 하고요.. 이 곳때문에 주말에 자전거 라이딩 좀 했어요.

제가 잡아 본 곳에서는 예전 선유도 다음으로 많이 잡히는 느낌입니다.

이런 천 주변에서 미뇽이 많이 나오는데 한 가지 문제는 천 양쪽으로 다 나오기 때문에,

천을 건너다가 놓치는 사라지는 경우가 꽤 있다는 점입니다.

레이더가 반대편에도 닿도록 주의해서 다니세요!



3. 포켓몬고 미뇽 둥지 - 부산 광안리


이번에는 좀 멀리 떠나 세 번째 미뇽 둥지는 부산 광안리입니다.

제보들만 종합해보면 가장 많은 미뇽이 잡히는 곳이지만, 제가 안 가봐서 확답은 못 드리겠습니다.

아무튼 미뇽이 많이 잡히는 것만은 확실합니다.

 

 

부산 관광겸 미뇽 사냥하러 광안리 미뇽 둥지로 떠나보는 것도 잼있겠네요!



4. 포켓몬고 미뇽 둥지 - 월미도


네 번째로 소개할 미뇽 둥지는 월미도입니다.

월미도는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신 포켓몬고의 명당 중에 명당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망나뇽, 잠만보도 나오고 미뇽은 상당히 많이 출몰합니다.

저도 가서 13마리 정도 잡았는데, 가깝기만 하다면 매일 가고 싶은 곳입니다.

리젠도 15~30분 이내로 다른 곳보다 빠른 느낌입니다.

최고의 미뇽 둥지라고 얘기하고 싶네요.



5. 포켓몬고 미뇽 둥지 - 선유도 공원, 불광천


마지막으로 소개할 미뇽 둥지는 제가 일 끝나고 항상 잡던 곳입니다.

전 주로 두 군데를 다녔는데요.

한 곳은 선유도 공원 나머지 한 곳은 DMC부터 증산역까지의 불광천입니다.

예전부터 잡던 곳인데 발렌타인 이벤트 때문인지 야돈만 보이고 미뇽이 안 보이네요.

하지만 제 경험상은 길 따라 걸으면 20~40분 간격으로 리젠되는 포인트가 있어서 꾸준히 잡을 수 있는 미뇽 둥지입니다.


그럼 이상으로 포켓몬고 미뇽 둥지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여력이 된다면 월미도, 아니면 불광천이나 선유도를 추천하고 싶네요.


#포켓몬고 미뇽 둥지 #포켓몬고 미뇽 진화 #포켓몬고 미뇽 출몰 위치 #포켓몬고 미뇽 잘 나오는 곳 #포켓몬고 미뇽 둥지 추천 #포켓몬고 미뇽 망나뇽 #포켓몬고 미뇽 신룡 #포켓몬고 미뇽 등급 #포켓몬고 미뇽 SSS미뇽 #포켓몬고 SSS미뇽 나오는 곳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을 눌러 주세요 (로그인 X)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