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포켓몬고를 하다보면 왠지 끌리는 포켓몬이 있죠?

쎄거나 특별히 좋진 않은데 왠지 그런 포켓몬들.. 그런 포켓몬 둥지 명당을 모아봤습니다.

제가 끌리는 포켓몬은 포니타, 꼬마돌, 잉어킹인데요.

이 중에서도 특히 꼬마돌은 확 끌리네요.

포켓몬고 포니타, 꼬마돌, 잉어킹 둥지를 소개할께요.



1. 포켓몬고 포니타 둥지 주요 출몰위치 - 대구 두류공원


간지나는 말 포켓몬 포니타. 포니타 둥지는 아쉽게도 서울권에서는 제보를 못 찾았습니다.

서울에도 나오는 곳이 많긴 하지만 둥지라고 할만한 곳은 안 보이네요.

포니타 둥지는 대구 두류공원입니다.

대구 사시는 포니타 매니아라면 두류공원으로 사냥 가시면 좋겠네요.



2. 포켓몬고 꼬마돌 둥지 주요 출몰위치 - 역삼역


제가 가장 좋아하는 꼬마돌도 역시 둥지에 대한 제보가 별로 없습니다.

저도 꽤 많은 꼬마돌을 잡았지만 둥지라고 할만한 특정지역은 없는 것 같습니다.

다만 역삼역 중에서도 표시한 지역의 4군데 정도 스팟에서 리젠이 꽤 빠르게 이루어집니다.



저도 이곳을 발견하고는 이곳에서 꼬마돌을 모아서 딱구리까지 최종진화 시켰어요~

이 곳보다 더 잘 나오는 꼬마돌 둥지가 있다고 하면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3. 포켓몬고 잉어킹 둥지 주요 출몰위치 - 고척 근린공원


오늘 소개하는 포켓몬 둥지 중 가장 쓸모있는 포켓몬 잉어킹 둥지입니다.

잉어킹은 한강에서도 많이 나오고 선유도 공원도 많이 나오지만 고척근린공원이 최고라는 말이 있네요.

잉어킹의 장점이라면 몬스터볼에서 빠져나오는 경우가 드물어서 현자타임이 오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파이리, 피카츄 잡다보면 어찌나 잉어킹이 그리운지..

다들 잉어킹 많이 잡고 갸라도스 득 하시길...

아 갸라도스는 스킬이 중요한거 아시죠? 스킬 잘 못 뜨면 평타보다 못합니다.

#포켓몬고 포니타 둥지 #포켓몬고 포니타 많이 나오는 곳 #포켓몬고 포니타 출몰 위치 #포켓몬고 꼬마돌 둥지 #포켓몬고 꼬마돌 출몰 위치 #포켓몬고 꼬마돌 많이 나오는 곳 #포켓몬고 잉어킹 둥지 #포켓몬고 잉어킹 출몰 위치 #포켓몬고 잉어킹 많이 나오는 곳 #포켓몬고 잉어킹 갸라도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