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외직구가 보편화 되면서 해외직구를 하는 분들이 많이 늘고 있는데요.

그래서 유용한 해외 직구 사이트만을 모아봤습니다.

저도 종종 이용하는 곳들 위주로 해외 직구 사이트 정보 정리했습니다.

(페이스북, 블로그 정보도 참고)



가장 많이 쓰이는 해외직구 종합 쇼핑몰 사이트



아마존 www.amazon.com


말할 필요도 가장 유명한 사이트죠.

아마존은 저도 가장 많이 이용하는 사이트이기도 합니다.

저는 신발 구매 시 자주 이용하는데요.

의류, 가정용품 등 대다수의 물건을 구매할 수 있는 곳입니다.



한국으로 직접 배송해주는 경우도 있고, 내공이 있으신 분들은 티비까지 구매해서 배로 Shipping 하더군요;

저는 아직 그 경지는 못 가서 최고로 부피가 큰 물건을 구매해본게 구스다운 이불세트였네요.


라쿠텐 www.rakuten.com


라쿠텐은 일본에서 가장 큰 오픈마켓입니다.

저는 일본 관련 물품이나 국내에 없는 물품을 검색할 때 라쿠텐 아니면 아마존 재팬을 주로 이용합니다.

단, 신발 같은 경우 국내와 가격차이가 거의 없고 오히려 비싼 경우가 많아서 일본 제품 구매 시에만 이용합니다.


이베이 http://www.ebay.com


예전부터 유명한 서비스였죠.

현재 국내 옥션&지마켓을 인수해서 운영 중이기도 한 이베이를 뽑아봤습니다.

이베이에서는 로켓도 살 수 있다고 할 정도로 다양한 물건을 취급하고 있는데요.

예전에 클래지콰이의 알렉스가 이베이로 인피니티(자동차)를 구매한 얘기를 했던 것이 아직도 기억이 남네요.


타오바오 www.taobao.com 


타오바오는 중국 최대 오픈마켓으로 공장 직영 제품이 많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중국 사이트를 신뢰하지 않아서 이용하고 있지는 않지만,

공장직영 제품이 많은만큼 가격이 저렴하고 아동의류 구매 시에 많이 이용한다고 하네요.

아이가 없는 저는 패스...


식료품&미용&의약품 전문 해외직구 사이트


드럭스토어 www.drugstore.com 


다이어트 관련 용품 등 다양한 드러그를 판매하고 있는 곳입니다.

저는 이용한 경험이 없지만 검색해보니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곳이네요.


아이허브 www.iherb.com


제가 영양제 구매 시 주로 이용하는 사이트입니다.

예전에는 단백질바도 주로 구매했던 곳이고요.

저는 안 되는 영어로 꾸역꾸역 이용했었는데 요즘은 한글화가 너무 잘 되있어서 엄청 편하게 쇼핑할 수 있습니다.




의류&기타 잡화


육스 www.yoox.com


예전에 인터넷 방문자 수가 높은 사이트들을 조사하던 중 알게 된 사이트입니다.

한국인들 트래픽이 상당하더군요.

코치, 구찌, 프라다 등의 유명 고가 브랜드 제품들과 빈티지 아이템 등을 주로 취급합니다.

250달러 이상 구매 시에는 무료 배송도 해주니.. 배송비 부담이 큰 해외직구에서는 큰 장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길트 www.gilt.com 


지인에게 추천 받은 사이트입니다.

하지만, 명품 구매가 적은 저로서는 둘러보기만 하고 이용하지는 않았습니다.

 에르메스, 발렌티노, 구찌, 마크제이콥스 등 인기 있는 명품 브랜드를 60% 할인가에 판매하며,

게릴라 세일&보너스 세일 등을 주로 하기 때문에 제 지인은 즐겨찾기 해놓고 수시로 접속하더군요.

단 반품/환불이 안 된다고 하니 이 점 꼭 주의하세요.


조스뉴발란스 www.joesnewbalanceoutlet.com


저도 최근에 뉴발란스에 관심이 생기면서 자주 확인하고 있는 곳입니다.

국내에도 꽤 많은 뉴발란스 매니아들에게 인기 있는 해외 직구 사이트로 희귀 모델이나 고가 제품을

꽤 싸게 팔고 있는 곳입니다.


6PM www.6pm.com


미국 최대 아울렛 사이트로 나이키, 아디다스, 타미 힐피거, 노스 페이스 등의 신발, 가방, 의류 등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곳입니다.

아울렛 사이트니만큼 활용도가 높겠죠?



유아용품은 역시 해외직구로!


카터스 www.carters.com


가성비 좋은 아동복 판매 사이트로 한글화가 잘 되어 있습니다.

편하게 이용할 수 있고 제품의 품질이 좋은 곳입니다.


다이퍼스 www.diapers.com


미국 최대 유아용품 사이트로 아동에 관한 모든 것이 모여 있습니다.


디즈니스토어 www.disneystore.com


아이들은 참 좋아하지만 가격을 보면 정떨어지는 디즈니 제품들...

저도 조카 선물때문에 몇 번 이용해본 곳이기도 합니다.

아이가 디즈니 제품을 좋아한다면 꼭 검색해보시기를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