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느 시즌보다도 흥미진진했던 왕좌의 게임 시즌7이 끝났습니다.

왕좌의 게임 시즌7이 결정적인 순간에 끝난만큼 왕좌의 게임 시즌8 방영일이 궁금해지죠?

그래서 오늘은 왕좌의 게임 시즌8 방영일과 결말에 대한 다양한 예측들을 남겨보겠습니다.



왕좌의 게임 시즌8 방영일

8시즌 방송 일정을 찾아보다가 충격적인 사실을 알았습니다.

현재 예상되는 방영일은 바로 2018년 겨울....

상황에 따라 2019년이 될 수도 있다고 하네요.

절망적이지만 시즌7이 잼있었던만큼 더 흥미진진한 시즌8을 기대하며 기다릴 수 밖에 없겠네요.

참고로 왕좌의 게임 시즌8은 6편으로 제작 된다고 합니다.


왕좌의 게임 결말에 대한 몇 가지 추정들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제 개인 생각도 넣었습니다.


왕좌의 게임 아리아 스타크


아리아 스타크의 역활은?

아리아 스타크는 고된 시련 끝에 암살자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암살을 하고 있지는 않죠.



지금까지 나온 내용을 보면 리틀핑거를 죽인 것이 전부입니다.

아리아 스타크가 누군가를 암살할 것이라는 것은 극중의 역할상 분명할 것입니다.

이에 관해 많은 이들이 예측하는 것은  아리아가 제레미 라니스터로 변신하여 서세이를 암살할 것이라는 겁니다.

하지만 저는 아리아 스타크를 좋아하기 때문에 말도 안 되게 과감한 상상을 하고 있습니다.

백귀로 변해서 드레곤 글라스로 나이트킹을 암살하는 거죠 ㅎㅎㅎ

무리수네요.. 죄송합니다.


왕좌의 게임 시즌8 예측


대너리스 타르가르옌의 임신

대너리스는 저주로 임신할 수 없는 몸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근친을 해왔던 타르가르옌 가문의 특징 등을 고려할 때,

존눈과 관계를 통해 아이를 갖게 될 것으로 보이네요.


존 스노우는 아조르 아하이?

라이트 브링어를 들고 과거 긴 밤을 끝냈던 전설의 인물 아조르 아하이.

그에 관해 존 스노우가 아조르 아하이가 되지 않을까 하는데요.

저도 이 생각에는 공감합니다.

시즌1부터 존 스노우가 주인공이라고 믿고 있던 저에게는 어쩌면 당연한 상상이 되어 버렸습니다.


왕좌의 게임 시즌8은 긴 여정이었던 왕좌의 게임 마지막 시즌이 됩니다.

6편으로 줄지만 반대로 한 편당 분량은 약 85분 정도로 늘어난다고 하네요.


========================================================


부족하지만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공감은 포스팅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


왕좌의 게임 결말 예측 보러가기 ◀ Click

왕좌의 게임 존 스노우의 정체 보러가기 ◀ Click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