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각

[나이키 신발] 에어맥스 90 Ultra Essential 리뷰

투명에가까운블루 2015. 11. 18. 02:40

신발을 산지 얼마 안 됐는데 충동적으로 또 구매하고 말았다.

핑계를 대자면 홋카이도 날씨에 비해서는 좀 춥고 젖은 길에 힘들다는 점 때문이었다.

하지만 진실은 신발을 보다보니 오랜만에 추억의 에어맥스(air max) 90에 꼿혀서다.



또 검은색을 사고 말았다.

남녀공용으로 나와서 발볼이 더욱 좁게 나온 제품이라 사이즈를 한 치수 크게 구매하였다.





울트라가 들어간 제품들의 특성상 무게는 에어맥스치고는 가벼운 편이고,



색상은 검은색과 회색으로 지극히 평범하나 매쉬, 레자 등 재질이 다채롭게 사용 되어 심심한 느낌은 적게 들었다.




착화감은 머 평범한 에어맥스와 동일하다.

다만, 일반 에어맥스 90보다 가볍기 때문에 좀 더 편한 느낌은 있다.


에어맥스 95 같은 제품도 생각을 했었지만, 내가 태양도 아니고.. 아저씨에게는 아저씨 신발이 될 것 같아서

예전부터 좋아한 90제품으로 결정했다.

검은색 옷들이 많아서 신었을 때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을 주어서 코트와 같이 매칭해도 어색하지 않았다.

나같은 30대 초중반 나이대의 캐쥬얼화로 다양한 코디가 가능한 신발로 생각 된다.


가격은 14,300엔정도로 다른 에어맥스(air max) 90 제품과 비교하면 조금 비싼 편이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