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탐구

왕좌의 게임 시즌 8 최종시즌 방영 예정일

투명에가까운블루 2018. 1. 17. 22:04

제가 유일하게 좋아하는 미드 왕좌의 게임 마지막 시즌인 시즌 8의 방영 예정일을 알려 드릴께요.

갑자기 허지웅이 얘기했던 멘트가 기억나네요.

"지금 살아 있으면서 왜 이 미드를 보지 않는지 모르겠다"

왕좌의 게임은 마치 드라마계의 메시라고나 할까...

스케일부터 완성도까지 무엇하나 빠지지 않는 단연 추천 미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안 보신 분이라면 꼭 보시기를....


왕좌의 게임 시즌 8 방영일


왕좌의 게임 시즌 8의 방영일은 2018년 겨울!


지금까지 알려진 예상 방영일은 2018년 겨울이라고 합니다.

작년에 알았을 때는 언제 기다리나 했는데...



어느덧 2018년이니 올해 겨울이네요.

다만, 2019년이 될 가능성도 있다고 합니다...

제발! 아니기를!


왕좌의 게임 시즌 8 스포


시즌 8은 총 6편으로 구성


일반적으로 10편으로 구성 되었던

(물론 시즌 후반으로 갈 수록 시간은 늘고 편수는 줄었습니다.)

다른 시즌과는 다르게 총 6편으로 구성됩니다.

대신 시간은 한 편당 1시간 30분으로 한 편 한 편이 영화 수준이라고 하네요.


왕좌의 게임 시즌 8 예측


3편까지의 대본이 유출되었다며 돌아다니고 있는데,

이 스포가 진짜든 아니든 전 보지 않으려고 합니다.

시즌7까지 봐온 최애 드라마를 보는 즐거움을 줄이고 싶진 않거든요.

그럼 우리 다음 겨울까지 기달려봅시다!!


#왕좌의게임 #시즌8방영일 #결말 #스포 #왕좌의게임시즌8예상방영일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