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일하게 챙겨보던 고등래퍼2가 이제 막을 내렸네요.

아쉽지만, 이제 쇼미더머니7이 시작 될테니 그걸로 위안을 남아야겠네요.

고등래퍼2 결승에서 제가 가장 응원하던 이병재가 1등을 못해서 좀 아쉽긴 하지만

김하온도 워낙 좋아했기 때문에 어느 결말이든 좋네요!


고등래퍼2 이병재


이번 결승에서 이병재가 부른 '전혀'의 가사 중

"해명해봐 내 오른팔에 대해" 라는 부분이 있는데,

이 부분이 궁금해서 좀 찾아봤습니다.

궁금해 하실 분들이 있을 것 같아서 공유합니다.


이병재군이 예전에 힘들 때 자해를 했었고, 그 자국이 오른팔에 남아 있다고 하네요.

고등래퍼2에서 이슈가 되었던 '그대들은 어떤 기분이신가요' 가사 중에도

"자신의 팔을 그어가며 분노를 삭히는 것도 말야" 라는 가사가 있다고 합니다.

방송에서는 편집된 것 같네요.


랩 잘하는 이병재가 김하온이랑 있을 때처럼 웃으며 잘 지냈으면 좋겠네요.

우울함은 음악을 통해 많이 배출했으면 하고요.



고등래퍼2가 수준이 높아서 고등래퍼3가 더욱 기대되네요.


아무래도 지금 어린 세대는 힙합이 주류로 자리잡은 세대여서인지 점점 실력이 좋아지는 것 같아서,

매년 지켜보고 즐기는 재미가 있네요.

쇼미더머니7 기대 됩니다!!! 제 2의 비와이 탄생?


그나저나 이병재 우승으로 예상했다가 내기에서 졌으니.. 이번 주말은 태국요리를 쏴야겠군요... 


#고등래퍼2_결승 #고등래퍼2_우승 #김하온 #이병재 #이병재_오른팔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