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날씨가 따뜻해지는 요즘~ 

발까지 시원하게 하고 싶진 않나요? 

저는 계속 샌들 구매욕이.. 나도 모르게 각종 쇼핑몰 샌들만 검색하고 자신을 발견하게 되네요.

그래서 오늘은 착화감이 좋은 남자 샌들을 추천해 보겠습니다.


잠깐! 샌달과 샌들 머가 맞을까?

영어로는 Sandal 이니 샌달이든 샌들이든 먼 상관이야 있겠냐만은

외래어 표기에 따르면 샌들이 맞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샌들로 쓰도록 할께요.



발이 편한 남자 샌들 추천 첫 번째, 나이키 탄준


나이키 덕후답게 첫번째로 추천하고 싶은 남자 샌들은 나이키 탄준입니다.

편하고 가격도 5만원대로 나쁘지 않습니다.

아시겠지만 샌들 가격이 생각보다는 비쌉니다.

성향에 따라 단점이기도 하고 장점이기도 한데 나이키 글자가 크게 박혀 있습니다.

그게 제품에 컨셉이고, 그 매력에 많이 팔린 제품입니다.

다만, 작년에는 그게 부담스러워서 여자친구 선물은 나이키의 다른 샌들로 했습니다.

올해는 나이키 입덕이 심해져서.. 좋아보이는...


뉴발란스 Flip flop



발이 편한 남자 샌들 추천 두 번째, 뉴발란스 Flipflop CRV샌들


두 번째는 뉴발란스에서 새로 나온 샌들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인 Flipflop 스타일을 활용했네요.

쉽게 말해 쪼리형 샌들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나이키 탄준보다는 굽이 높고 착화감은 좀 더 편안합니다.

플립플랍 스타일 선호도에 따라 취향은 좀 나뉘는 제품입니다.

단점이라면 가격이 69,000원으로 다소 비싼 편에 속하고,

신제품이라 아직 세일하는 곳이 별로 없다는 것 정도 되겠네요.


남자샌들추천_아디다스 아딜렛


발이 편한 남자 샌들 추천 세 번째, 아디다스 아딜렛 샌들


운동화 3사가 다 등장하고 있네요.

아디다스 아딜렛 샌들도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예요.

올해에는 아딜렛 2.0이 나왔네요.

아직 신어보지는 않았지만, 이전 제품보다 나아졌겠죠?

가격은 79,000원으로 앞에 제품들보다 비싸지만 세일을 꽤 하고 있어서 6만원대 구매가 가능하겠네요.

아니면 이때 아딜렛 1.0 버전을 구매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지가 달라져봐야 얼마나 달라졌겠어?)

아디다스 아딜렛 1.0은 현재 세일을 크게해서 4만원대로도 구매 가능하겠네요.

단점은 스트랩이 넓어서 다른 샌들보다 통기성은 좀 떨어진다는 점입니다.

반대로 발과 접촉면이 많아서 착용감은 더 좋고요.


이상으로 발 편한 남자 샌들 추천을 마치겠습니다.

저는 아마 아디다스를 구매하지 않을까.. 

오늘도 일단 눈으로 열심히 감상해봐야겠네요.


#남자샌들추천 #샌들추천 #나이키_샌들 #아디다스_샌들 #뉴발란스_샌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