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도 쉴 틈 없이 콜라보를 해대는 슈프림의 또 다른 콜라보 소식입니다.

연쇄콜라보마라고 불러야겠네요.

이번에 슈프림과 함께 하는 브랜드는 돌체앤가바나입니다!!


슈프림X돌체앤가바나 티셔츠

먼저 슈프림X돌체앤가바나 반팔티 입니다.

티셔츠는 3종이 있는데 가운데 프린트만 색상이 변경되네요.


슈프림X돌체앤가바나 후드


다음은 후드입니다.

티셔츠와 패턴 느낌은 비슷하네요~ 


슈프림X돌체앤가바나 니트


이번 콜라보에서 가장 인기가 있지 않을까 생각하는 제품입니다.

바로 슈프림X돌체앤가바나 니트인데요.



프린트도 귀엽고 색감도 나쁘지 않고 가격만 괜찮다면 구매하고 싶네요.

물론 비싸겠죠.. 돌체 콜라보니...


슈프림X돌체앤가바나 자켓


슈프림X돌체앤가바나 자켓입니다.

흠.. 전 패스..

좋아하는 분들은 있을 듯.

왠지 디자이너가 입는 옷 같네요.


슈프림X돌체앤가바나 가방


슈프림X돌체앤가바나 가방입니다.

가방은 이쁘네요.

가죽의 질감과 색감이 언발란스한게 매력인거 같습니다.

매번 기대되는 슈프림 콜라보~ 이 중에 내꺼는 있을까요..


#슈프림X돌체앤가바나 #슈프림 #돌체앤가바나 #supreme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