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테크웨어에 꼿혀 있는 요즘입니다.

오랜만에 마음에 드는 제품을 발견했네요.

그 제품은 바로!

카즈키 쿠라이시 X 노스페이스 블랙 시리즈 제품인데요.

이미지부터 살펴 볼까요?

카즈키 쿠라이시 X 노스페이스 블랙 시리즈


뒷 모습부터 먼가 포스가 느껴지지 않나요?

깔깔이 바지는 저는 취저가 아니라 패스!

그럼 자켓 앞 모습을 봐 볼께요.


카즈키 쿠라이시 X 노스페이스 블랙 시리즈 자켓


낚시꾼 주머니들.. 이것이 테크웨어의 맛이죠!

아크로님 느낌도 나는게 저는 완벽한 취저입니다.

블랙 제품이 있다면 바로 구매각입니다.

다만, 아직 출시 정보가 홍콩 밖에 없네요.



9/5일부터 홍콩 노스페이스 블랙 취급점에서 나온다는거 같아요.

가격은 21~54만원 사이라는데...

20만원대에 맘에 드는 제품이 있기를...

만약에 한국에서 출시가 안 된다면 또 해외 사이트를 기웃기웃 해야겠네요.

한국에 꼭 들어와주기를 바랍니다.

출시 정보가 업데이트 되는 대로 공유할께요.


#카즈키쿠라이시X노스페이스블랙시리즈 #노스페이스_블랙시리즈 #카즈키쿠라이시 #노스페이스 #테크웨어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