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

30대 40대 남자에게 좋은 영양제 추천

투명에가까운블루 2020. 1. 17. 13:10

30대 40대가 되면 20대와 다르게 여러가지 영양제가 필요해집니다.

다른 사람보다 본인이 제일 먼저 느낄텐데요

저도 20대 30대 초만에도 술을 그렇게 먹고 다녀도 괜찮았는데,

요즘은 운동도 그렇고 여러가지로 영양제도 많이 필요한 걸 스스로 느끼네요.

최근에 제가 먹고 있는 영양제나 제가 정보 찾아보면서 추천이 많았던 영양제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일상에서 필요하고 특히 남자들에게 필요한 영양제 위주로 소개하겠습니다.


1. 아르기닌

첫 번째는 이미 엄청 유명한 아르기닌입니다.

특히 운동하는 분들한테 좋다고 합니다.

운동하는 분들은 3,000mg도 먹는다고 하는데 저는 1,000mg로 먹고 있습니다.

사진은 500mg로 들어갔는데 1,000mg가 있습니다.

더 좋은 브랜드도 있겠지만 저는 꾸준히 먹기 위해 가격이 저렴한 나우푸드 아르기닌으로 먹고 있습니다.


30대40대남성 영양제 추천_아르기닌




2. 얼라이브 남성 복합 비타민


비타민도 먹어야겠고 아연이나 남성에게 필요한 영양제도 먹고 싶어서 찾은 제품입니다.

제품에 보시면 포맨이라고 써 있는 제품이 있습니다.

그 제품에만 남성에게 필요한 아연 등이 포함된 것이니 잘 선택하세요.

그리고 여성용도 있는 것 같으니, 여성분들도 찾아보셔도 좋겠네요.


30대40대남성 영양제 추천_아연_멀티비타민


3. 마카


다음은 마카입니다.

요즘 꽤 유명해진 제품이죠? 일명 페루의 산삼이라고..

사포닌이 다량 포함 된 강장제입니다.

남성의 건강한 성생활 및 생식력 지원에 도움이 된다는 연구도 있다고 합니다.


30대40대남성 영양제 추천_마카

 


이 중에서 개인적으로 효과를 좀 강하게 느끼는 것은 아르기닌인데요.

실제 효과보다는 왠지 이걸 먹을 때 성욕이 좀 강해지는 느낌이 있습니다.

마카는 요즘 안 먹고 있는데 90캡슐 3달 분량이 13,000원 수준이니 큰 부담이 있어서 다시 먹으려고 합니다.


남성 문제나 활력 등으로 고민이 있으신 분이라면,

운동과 함께 이런 영양제를 섭취해 보시는게 어떨까 싶네요.



#30대영양제추천 #영양제추천 #40대영양제추천 #남성영양제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