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만화

무협 웹툰 추천 드립니다.

투명에가까운블루 2020. 1. 29. 14:37

무협 장르를 좋아하지만,

요즘은 무협 웹툰이 많지 않네요.

오늘은 제가 본 것 중 추천 해 드릴만한 무협 웹툰을 추천해 보겠습니다.

유료 웹툰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기다리면 무료가 되지만.. 참지 못해 전 지르고 봤습니다.

 

1. 고수

고수는 네이버웹툰에서 수요일에 연재되는 작품입니다.

용비불패로 무협의 레전드로 자리 잡고 있는 문정후, 류기운님의 작품으로 최근에 연재를 재개했습니다.

스토리는 사파 무림의 절대자 독고룡의 제자 강룡이 사부의 복수를

해나가는 과정입니다.

이 작품의 가장 큰 특징은 용비불패와 세계관을 공유한다는 점입니다.

용비불패 팬들이라면 오랜만에 용비, 구휘 등과 그들의 자손을 볼 수 있는 재미도 있습니다.

작화의 퀄리티도 재미도 보장하는 작품입니다.

아쉬운 건 비룡이 안 나오네요..

 

무협웹툰추천_고수

 

2. 아비무쌍

저번 추천 웹툰 포스팅에서도 적은 작품이라 간단하게 적겠습니다.

현재 연재 중인 작품 중에 제가 가장 추천하는 작품입니다.

자신이 매우 약한 줄 아는 아버지가 세쌍둥이를 키워가는 스토리 라고 압축해서 말할 수 있겠네요.

아비무쌍은 다음웹툰입니다. 화요일 연재

 

무협웹툰추천_아비무쌍

 



3. 화산전생

화산전생은 카카오페이지에서 토요일 연재되는 작품입니다.

별 볼일 없는 실력이지만 무림 전쟁으로 살아 남은 탓에 화산파 장문을 한  주인공이 죽으면서

다시 과거로 환생하는 내용입니다.

재능은 별게 없지만 이미 화산파의 모든 비기를 알고 있고,

기억하고 있는 정보들을 바탕으로 온갖 영약과 절대 무공을 얻으며 고수로 새 인생을 살아가는 내용입니다.

작화도 좋고 흥미로운 스토리와 전개로 바로 결제해서 본 작품입니다.

캐시질 불태워 버렸네요.

 

무협웹툰추천_화산전생

 

4. 무림제일폐 : 월한강천록

원래는 레진에서 연재하던 작품이라고 하지만,

지금은 카카오페이지에서 매달 2,12,22일에 연재하는 작품입니다.

주인공이 사형이 장문인에 앉게 하기 위해 본인이 절정 고수임을 숨기는 내용입니다.

사형이 본인을 구해 준 장본인이고 많은 사연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제 기준에서 위의 다른 작품보다 다소 유치한 느낌은 있지만,

재미있으면 그만 아니겠습니까 !

 

무협웹툰추천_월한강천록

 

5개를 채우고 싶었으나.. 추천까지 할 만한 웹툰이 떠오르진 않네요.

위의 작품들은 무료편까지만이라도 한 번씩은 보시면 좋겠네요.

고수는 무료, 아비무쌍은 다음 특성상 앞편은 유료, 나머지 두 편은 초반은 무료이니 꼭 봐보세요.

 

#추천웹툰 #무협웹툰추천 #무림제일폐월한강천록 #화산전생 #아비무쌍 #고수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