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본 다이아몬드 프린세스 크루즈에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환자가 10명 발생했다고 합니다.

현재 일본 요코하마항에 정박 된 채 검사를 진행 중이라고 하는데요.

이 중에는 한국인도 9명 탑승하고 있다고 하네요.

 

신종코로나 일본 크루즈

 

현재까지는 신종코로나에 감염된 10명 중,

일본인이 3명 / 외국인이 7명이고 한국인은 아직 포함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현재는 요코하마항에 정박되어 검사를 하고 있다고 하네요.

 

이 뉴스에 대한 일본인 반응도 살펴 보겠습니다.

 

댓글 1 (추천 수 10,050) : 언론은 열심히 배의 상황을 자세하게 보도하고 있지만,

별로 중요한 것 같지도 않다. 이해하기도 쉬운 상황이고..

후안에서 귀국한 사람들이랑 그 이후 방일한 중국인, 후안이외 중국에서 귀국한 사람들이 어떨지가 알고 싶다.

 



댓글 2 (추천 수 6,594) : 승선해 있는 사람들은 분명 힘들게 참고 있을 겁니다.

부유한 분들이니 현명하게 힘내 주셨으면 좋겠네요.

아쉽게도 오랜시간이 걸리겠지만 상륙해서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주면 그게 더 힘들 겁니다.

모두 응원합니다.

 

댓글 3 (추천 수 4,942) : 계속 감염자가 나오고 있고 1개월은 나가지 못하고 있겠죠.

불안해서 방법이 없겠지만.. 힘내 주세요.

 

댓글 4 : (추천 수 2,761) : 크루즈선 각 객실에 대기하지 않으면 안되는 일이지만,

후안에서 도망 온 사람이랑 그 밖에 지역의 중국인이 매일 일본으로 입항하고 

 

#신종코로나바이러스 #일본크루즈 #일본반응 #일본크루즈한국인관광객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