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트레비스 스캇 콜라보 나이키 신발은 지금 스니커씬에서 가장 핫한 아이템이기도 하죠.

나이키가 먼가 밀고 싶거나, 밀었는데 안 팔리는 신발이 있을 때

트레비스 스캇이라는 카드를 꺼내 들죠.

이번에는 생각보다 아울렛행이 많은 에어맥스 270 리액트 제품에 인공호흡기를 붙였다고 볼 수 있죠.



이 제품이 나이키 트레비스 스캇 에어맥스 270 리액트 제품입니다.








그럼 원래 신발과 비교해 볼까요?



형태는 유지했지만 여러면에서 크게 차이를 보입니다.

전체적으로 트레비스 스캇의 빈티지가 묻었다고 보면 되겠네요.

기존의 제품은 좀 더 스포츠 제품 같은 인상이 강하고 트레비스 스캇 콜라보 제품은 패션화의 느낌이 강합니다.








신발은 역시 실제 착용샷을 봐야겠죠?



미드솔의 살짝 과한 빈티지 느낌때문에 호불호는 충분히 갈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갖고 싶네요 ㅎㅎㅎ

출시일 및 상세 정보 알려 드릴께요.


품명 : 트레비스 스캇 X 나이키 에어맥스 270 리액트 (Travis Scott x Nike air max 270 react)

품번 : CT2864-200

발매일 : 2020년 5월 29일 (미국 기준, 한국 미정)

가격 : 190$ (한국 239,000원 예상해 봅니다)


가지고 싶은 분들은 저와 함께 포스가 함께 하기를...


#트레비스스캇X나이키에어맥스270리액트 #나이키 #트레비스스캇 #에어맥스270리액트 #travisscott #nike #트레비스스캇콜라보 #인기신발 #트레비스스캇콜라보_발매정보 #신발추천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