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탐구

매불쇼를 달군 그녀 신기루는 누구인가

투명에가까운블루 2020. 5. 18. 14:50

매불쇼에서 19금 토크로 스튜디오를 핫하게 하는 출연자가 있죠?

바로 개그우먼 신기루인데요.

항상 사이다 같은 발언과 

"시아버지와 싸워도 되냐, 이겨도 되냐"

라는 레전드 드립을 남겼죠 ㅎㅎ

 

 

네이버에 떡하니 몸무게가 나와 있군요.

100kg 넘는 사람 중 유일한 고양이상인 신기루 누나는 174cm 장신과 108kg로 프로필이 나오네요.

저도 요즘 확찐자로 살이 무럭무럭 오르고 있는데,

곧 같은 무게에서 만날 것 같네요 ㅎㅎ

 

 

 

얼마 전 정영진의 싱글벙글쇼 하차 문제에 대해서,

내가 가서 다 해결하겠다.

법이 안 되면 주먹으로 해결한다.

내가 한 번 감빵 다녀오겠다.

등의 멘트를 들으며 내가 지인이면 말이라도 참 기분 좋겠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박나래의 절친으로 나혼자산다 에 나오기도 했죠.

두 분이 모이면 39금 정도 되는 토크가 이어지지 않을까..

술자리 한 번 껴보고 싶어지네요.

항상 위축되지 않고, 당당하고 시원시원한 신기루 누나 매불쇼에서 계속 있어주면 좋겠네요.

세상답답한 김수현씨와 시원시원한 신기루 누나 케미가 참 맘에 듭니다.

문자 분석가분은 다시 둘이 안 만났으면 좋겠고, 러기루와의 드립 대결도 기대가 되긴 합니다.

 

#개그우먼신기루 #신기루매불쇼 #김수현신기루 #신기루 #박나래 #나혼자산다 #신기루키 #신기루몸무게 #신기루절친 #신기루결혼 #신기루드립 #레전드드립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