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칭.. 이제는 타칭이 된 팟캐스트계의 유재석 최욱!

아는 사람만 아는 웃음 사냥꾼이었던 최욱이 이제는 공중파에서도 활약하고 있죠.

더 라이브, 저널리즘 토크쇼 J, 이제는 끝난 에헤라디오까지 최욱 전성시대가 왔네요.


 



 

아무리 그래도 최욱하면 역시 매불쇼!

사실은 불금쇼가 시작이었고, 불금쇼만의 웃음이 있었지만 요즘 매불쇼는 또 매불쇼만의 재미가 있습니다.

특히 정국장 정영진과 최차장의 캐미는 언제나 살아있죠.

그래서 매불쇼가 팟캐스트에서 1위를 하고 있는 것 같네요.


최욱은 여러가지 별명을 가지고 있는데요.

루통령 (루저 대통령), 팟통령 (팟캐스트 대통령), 풋고추 (이것은 작은 ㄲㅊ.. 흐흠), 할라피뇨 (풋고추와 동일) 등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이동영작가가 진행하는 청정구역에서 누군가 최욱의풋고추 라는 닉네임으로 지속적으로 후원을 하기도 했었죠.


 



 

항상 작다고 하는 최욱의 키는 164cm라고 나오는데 그것보다는 클 것 같네요.

울산 출신에 이벤트 MC를 업으로 삼아왔습니다.

불금쇼때만 해도 매번 휴대폰 전화번호를 말하며 행사 섭외 요청을 진행했었죠.

이제는 슈퍼스타라 먼 얘기처럼 느껴지네요.


다른 MC들처럼 패턴화 된 개그코드가 있지만,

그 코드가 매우 다양하고 애드립 또한 좋아서 인기가 있는 것 같아요.

항상 웃음만을 생각하는 웃음 사냥꾼이자.. 연애책의 저자이기도 합니다 ㅎㅎ


#최욱 #매불쇼최욱 #정영진최욱 #최욱풋고추 #최욱키 #더라이브 #저널리즘토크쇼제이 #저널리즘토크쇼J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