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 싸움순위 유명 연예인들의 싸움 일화 소개

 

연예인 싸움순위 싸움썰 싸움이야기

 

연예인 싸움순위는 언제나 모든 사람에 관심을 자아내죠. 보통 학창시절에도 너가 쎄네 내가 쎄네 그런 것들이 중요한 요소가 되고, 연예인들은 많이 알려지다 보니 더 그런 궁금증이 커지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연예인이라면 좀 놀았을 것 같고 학창시절 여러 싸움 이야기들도 많을 것 같다는 인식도 큰 영향을 주는 것 같네요. 연인 싸움순위도 정말 다 평가하기 나름이고 순위도 제각각이어서 한 번 모아 봤습니다. 아래를 참고하세요.

 

 

싸움을 잘 한다고 알려진 연

일단 싸움을 잘한다고 알려진 연인을 위주로 이유와 관련된 싸움 썰들을 정리해 봤습니다. 이름이 많이 나와서 호칭을 생략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양해 부탁 드릴께요.

 

1. 강호동

말할 필요가 없죠. 씨름계의 천하장사이자, 전설로 자리잡았습니다. 지금도 강호동씨가 예능에서 가끔 힘을 보여주는데 강함이 팍팍 느껴집니다. 학창시절 마산에서 굉장히 유명했다는 얘기가 있고, 야쿠자 관련썰도 있었죠. 예능에서는 박명수가 강호동이 무섭다며 그 이유는 실제 싸우는걸 봤기 때문이라고 했습니다. 술집에서 시비거는 몇 명을 먼저 나가 있으라고 한 강호동이 순식간에 정리했다고 얘기했죠.

 

연예인 싸움순위 싸움썰 싸움이야기 강호동

 

2. 박남현

요즘은 방송에 나오는게 뜸하지만 종합 무술인으로 알려져 있는 박남현도 있죠. 생김새부터 실제 예능에서 보여준 운동실력과 타고난 운동신경까지 약할리가 없는 분입니다. 서승만씨가 실제 본인이 목격한 박남현 싸움썰을 푼 적이 있는데,목격자인 서승만씨가 자기 생각에는 박남현이 최고다 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연예인 싸움순위 싸움썰 싸움이야기 박남현

 

3. 줄리엔강

예전에 종합격투기 팬이었던 데니스강의 친동생으로 형의 영향으로 같이 종합격투기를 배운걸로 알려져 있습니다. 일단 신체스펙부터 격투기를 하기에 적합하고, 여러 예능에서 강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줄리엔강의 형인 데니스강을 술집에서 본적이 있는데, 정말 카리스마부터가 다르더군요.

 

연예인 싸움순위 싸움썰 싸움이야기 줄리엔강

 

4. 마동석

마동석은 몸에서 뿜어나오는 아우라가 예사롭지 않습니다. 영화에서 그런 역할을 많이해서 더 강해보이는 것 같아요. 미국에서 지내던 학창시절에 아시아인이라고 무시받지 않기 위해 몸을 키우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마동석은 레슬러 출신인 마크 콜먼과 캐빈 랜들맨의 트레이너로 활약했고, 선수제의를 받을 정도이니 힘이 강한 것이 아닌 것 같습니다.

 

연예인 싸움순위 싸움썰 싸움이야기 마동석

 

 

5. 강개리

예능에서 이미지와 다르게 실제로 엄청 싸움을 잘한다는 강개리. 학창시절 근처 일대에서 덤비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싸움을 잘했다고 하죠. 리쌍의 길이 과거에 자기는 개리가 한 손으로 싸워도 진다고 말하기도 했고, 스펙도 복싱 10년 이상에 용인대학교 경호학과 출신이라고 합니다.

 

연예인 싸움순위 싸움썰 싸움이야기 강개리

 

6. 홍기훈

홍기훈은 대전에서 학창시절 유명한 길거리 싸움꾼이었다고 합니다. 복싱을 많이 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일단 눈빛부터 싸움 잘하는 사람들 특유의 눈빛이 있는 것 같아요.

 

연예인 싸움순위 싸움썰 싸움이야기 홍기훈

 

7. 윤형빈

윤형빈은 실제 이종격투기 무대에 데뷔하기도 했죠. 개그맨 시절의 이미지와 다르게 학창시절 근처 몇 개 학교 통합 짱이었다고 하고, 지금은 실제 격투기를 전문적으로 배웠기 때문에 훨씬 강해졌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연예인 싸움순위 싸움썰 싸움이야기 윤형빈

 

8. 이동준

태권도 공인 7단 태권도 금메달리스트 이동준씨. 본인 입으로 강하다는 말을 자주 할 정도로 자신감이 넘칩니다. 과거 자신이 나이트클럽에서 10명을 순식간에 제압하고 이겼다는 싸움 이야기를 하기도 했고요. 이 모습을 그 때 본 최불암씨랑 다른 연인들에 의해 연예계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연예인 싸움순위 싸움썰 싸움이야기 이동준

 

9. 김종국

김종국은 복싱 경력도 상당히 길고 운동으로 다져진 체력과 힘이 대단하죠. 학창시절부터 안양 호랑이로 불릴 정도로 싸움을 잘해서 다들 피해다녔다고 합니다. 운동 중독인 지금은 나이는 들었지만, 더 강해지지 않았을까요?

 

연예인 싸움순위 싸움썰 싸움이야기 김종국

 

10. 김창렬

연예계 최다 합의금에 빛나는 김창렬은 일단 스트리트 파이터로 유명하죠. 실제 싸움썰 등이 많이 알려지지는 않았으나,  과거 무한도전에서 싸움 컨텐츠를 만들려고 할 때 김창렬이 펀치머신 1위를 하기도 했죠. 그 때 다들 얘기했지만 먼가 치는 느낌이 다르다는 걸 저도 보면서 바로 느껴지더군요.

 

연예인 싸움순위 싸움썰 싸움이야기 김창렬

 

일단, 이정도가 싸움을 잘하는 것으로 알려진 연예인입니다. 그럼 전문가(?)들이 뽑은 순위를 알아보겠습니다.

 

 

UFC 파이터 김동현이 뽑은 연예인 싸움순위

 

1. 강호동

2. 마동석

3. 줄리엔강

4. 김종국

5. 이재윤 (복싱, 킥복싱, 주짓수 타고난 신체스펙 보유자)

6. 미키광수 (씨름도 오래하고 그라운드에 강한 힘꾼)

7. 윤형빈 

8. 천정명 (주짓수 고수로 알려져 있습니다)

 

연예인 싸움순위를 알아봤는데, 싸움이란게 한 대 잘 못 맞아도 이기고 지는거라 사실 싸워보지 않으면 모르는 거죠. 하지만 이런 연예인 싸움순위 같은 것도 꽤 재미있지 않나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