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탐구

매불쇼 김재희 기자 리포터를 소개합니다.

투명에가까운블루 2020. 5. 29. 17:28

매불쇼 김재희 기자 리포터를 소개합니다.

 

매불쇼 김재희 기자 리포터

 

정영진 최욱의 매불쇼에 새로운 신입기자가 왔습니다.

김재희 기자, 리포터라고 하는데요.

생각지도 못한 하이텐션, 마치 6시 내고향을 보고 있는 듯한 생생한 현장감에 깜놀했습니다.

하이텐션 캐릭터를 싫어하는 정영진도 나중에는 김재희 기자에 빠진 모습입니다.

매불쇼 유튜브, 팟빵 댓글은 못 봤지만 김재희 기자 팬들이 상당히 생기지 않았을까요?

저도 그 중에 한 명입니다.

그래서 매불쇼 김재희 기자가 누구인지 알아보겠습니다.

 

 

매불쇼 김재희 기자 프로필

매불쇼 김재희 기자 나이, 키, 몸무게 등 프로필을 열심히 찾아봤지만,

따로 정보가 나와 있는 곳이 없네요.

매불쇼 김재희 기자가 직접 운영하는 블로그는 있어서 다양한 활약 모습을 알 수 있었습니다.

매불쇼 들으면서 느꼈던 것처럼 항상 밝은 모습이 보기 좋네요.

김재희 리포터 얼굴이 궁금하신 분들 많았을텐데, 얼굴이라도 보실 수 있도록 몇 개 남겨 볼께요.

 

매불쇼 김재희 기자 리포터

 

 

방송진행도 많이 하고 있고, FC안양 선수들과도 방송했네요.

 

 

매불쇼 김재희 기자 리포터

 

매불쇼에서 보여줬던 김재희 기자의 리액션은 이거였군요 ㅎㅎ

 

매불쇼 김재희 기자 리포터 리액션

 

매불쇼 김재희 기자 직업

매불쇼에서는 리포터라고만 소개했는데 찾아보니 하시는게 많더라고요.

행사 전문 MC, 리포터, 레크레이션을 하고 계셨네요.

티몬 라이브온에서는 쇼호스트까지 하셨고요.

매불쇼 김재희 기자는 발랄한 레크레이션 스타일 진행도 가능하고,

차분한 아나운서 스타일 진행도 다 가능하다고 하네요.

 

매불쇼 김재희 기자 리포터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