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패션

남자 니플패치 찌셔츠 꼭툭튀 방지

투명에가까운블루 2020. 6. 11. 00:11

여름만 되면 찌셔츠, 꼭툭튀로 네 눈박이가 되는 사람들을 위한 필수품 니플패치를 소개합니다. 니플패치가 활성화 된지가 오래되서 많이 알고 있을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모르는 사람이 많더군요. 예전에 찌셔츠라는 개념이 없던 시대에는 몰라도 지금은 이것은 필수템이 되었습니다.

 

상대를 만났는데 상대편이 내 하우두유두와 아이컨택을 하고 있다고 생각해보세요....

 

남자 니플패치도 이제 엄청 종류가 다양해졌는데, 어떤 것을 고르는게 좋을지 효과가 있는지 알려 드리겠습니다.

 

 

꼭툭튀찌셔츠니플패치

 

찌셔츠 꼭툭튀 방지 남자 니플패치란?

니플패치는 과거에는 일부 여성분들 사이에서 착용하던 물건이었는데 이제는 남자들한테 더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여성 니플패치를 실제 차고 있는 것으로 맨살로 직접 본적이 있는데 먼가 실리콘 느낌에 남자 니플패치와는 급이 다르더군요. 남성 니플패치는 쉽게 말해 동그란 모양의 대일밴드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아래 그림처럼 동그란 대일밴드 모양을 정확하게 하우두유두에 착용해 주시면 되는거죠. 살짝 땡기거나 하우두유두를 눌른 상태로 붙이셔야 착용 후에도 튀어나오지 않고 깔끔하게 마감됩니다. 이렇게 하면 가슴 전체가 쳐져서 좀 튀어나오는 것은 어쩔 수 없지만 적어도 찌셔츠로 네눈박이가 되지는 않는거죠.

 

여름 반팔티는 얇기때문에 꼭툭튀가 일어날 수 밖에 없습니다. 니플패치를 붙여주면 왠만큼 얇은 옷도 티 안나게 다 해결됩니다.  위에서 말한 것처럼 가슴 자체가 쳐진 것은 좀 더 두껍거나 사이즈가 큰 티셔츠를 입는 것 말고는 방법이 없습니다. 

 

 

남자 니플패치 추천 제품

제가 현재 사용 중인 브랜드는 숨바꼭지, 하우두유둘 이 두 제품입니다. 숨바꼭지는 몇 년째 여름마다 잘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익숙하고, 하우두유둘은 이번에 처음 구매해서 몇 일만 사용해 봤습니다. 두 제품 중에 추천을 하라면 숨바꼭지를 고르고 싶네요. 

 

그런데 꼭 이 제품이 아니어도 요즘은 엄청 많은 브랜드가 있습니다. 방탄꼭지, 니플밴드, 니플커버 등등 말이죠. 젊은 남성을 대상으로 하는 제품이라 제품명들이 참 웃긴게 많습니다. 사실 어떤 제품을 써도 다 거기서 거기입니다. 제가 예전에는 몇 가지 제품을 더 써봤는데 크게 차이를 느끼지는 못 했습니다.

 

꼭툭튀찌셔츠니플밴드

 

남자 니플패치 무슨 기준으로 고를까?

 

1. 접착력

일단 붙였으면 하루종일 유지되어야겠죠? 특히 여름에는 땀도 나기때문에 땀이 나도 접착력을 잃지 않는 제품이 중요합니다. 간혹 니플패치 후기 등에 한 번 잘 못 붙여서 뗐다가 다시 붙이면 잘 안 붙는다는 얘기가 있습니다. 제 경험상 이것은 모든 니플패치가 다 이런 편입니다. 그게 접착력에 척도가 되지는 않으니 참고 하세요.

 

2. 투명을 골라라.

남자 니플패치/니플밴드는 보통 살색과 투명색 두 가지 색깔로 출시됩니다. 본인이 흰색티나 밝은 티를 안 입는다면 어떤 색상의 니플밴드를 사용해도 무관합니다. 하지만 흰색티도 입는다면 무조건 투명제품으로 구매하세요. 살색 니플패치는 얇은 흰티를 입으면 상당히 인위적으로 보입니다. 누가봐도 니플패치를 붙인게 바로 티가 나죠.

 

반대로 투명은 원래 하우두유두 색깔은 나지만 자연스럽습니다. 니플패치를 붙였다고 동그란 밴드가 보이는 것보다는 훨씬 낫습니다.

3.  피부에 무해한 제품

제가 과거에 사용해봤던 제품 중에 몇몇 제품은 니플패치를 2~3일 연속으로 붙이다보면 살에 물집이 나거나 상처가 나는 제품이 있었습니다. 이런 제품은 절대 사용하지 마시고 다른 제품을 다시 구매하세요. 환불 받을 수 있다면 환불 받으시고요. 가슴 주변에 이상한 상처가 생기고 잘 못하면 하우두유두 주변에 점이 생깁니다..

 

4. 가성비 좋은 제품

어쩌면 당연한 얘기지만, 니플밴드/니플패치 고를 때 상당히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요즘 니플패치 시장이 커지면서 고가의 프리미엄 제품도 나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제품을 하루에 한쌍씩 사용해야합니다. 얼마 안 한다고 생각하지만 몇 개월 쌓이면 생각보다 구매에 부담이 되는걸 느끼실 겁니다.

 

여름에 자신감을 갖기 위해 니플패치는 꼭 구매하세요. 요즘은 여성분들도 예민해져서 하루종일 아래 눈과 아이컨택을 할지도 모릅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