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탐구

개그우먼 신기루 소개 남편 이은형 관계

투명에가까운블루 2020. 6. 11. 16:53

매불쇼의 미스트럭, 개그우먼 신기루

신기루 남편부터 친구 이은형 관계까지 신기루의 모든 것

 

100kg 넘는 사람 중 유일한 고양이상 개그우먼 신기루를 매불쇼를 계기로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요즘은 방송 출연도 많아지면서 개그우먼 신기루를 볼 일이 늘어서 좋습니다.

 

개그우먼 신기루가 누군지 그리고 남편 및 친한 개그우먼 박나래, 장도연, 이은형과의 관계까지 신기루에 관한 모든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개그우먼 신기루는 누구?

개그우먼 신기루는 2005년 KBS 폭소클럽을 통해 데뷔한 벌써 16년 차가 된 개그우먼입니다. 2010년에는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개그우먼 신인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데뷔 5년 후에 신인상이라니 좀 이상하긴 하지만 상당히 많이 일어나는 일이죠. 개그우먼 신기루는 사석에서 더 웃긴 개그우먼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박나래도 신기루가 밖에서 만나면 정말 웃기다는 말을 했었죠. 매불쇼나 육성사이다를 들어보신 분이라면 왜 이런 얘기가 나왔는지 아실 겁니다. 방송으로 담기에는 개그우먼 신기루의 농담 스펙트럼이 상당히 딥하거든요. 19금 토크에 상당한 실력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옛날에 마녀사냥 같은 프로그램에 나갔다면 날아다녔을 겁니다. 

 

신기루의 본명은 김현정입니다. 좀 의외 아닌가요? 동명이인이 많고 개그우먼으로는 이름이 너무 약하다고 판단하여 바꾼 것 같습니다. 신기루는 키 174cm 상당히 큰 키에 몸무게는 108kg입니다. 본인 스스로 100kg 넘는 사람 중 유일한 고양이상이라고 말하는게 참 멋진 것 같습니다. 본인이 키가 크고 덩치가 좋기 때문에 이상형은 자신보다 큰 사람이라고 했고, 신기루의 남편도 상당히 덩치가 큰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신기루 남편에 관해서는 뒤에서 자세히 알려 드리겠습니다.

 

여성분들은 무게아웃 꺼려하시는 분이 많잖아요. 요즘은 예능을 나오지만 사실 개그우먼 신기루를 개그 프로그램 콩트에서 보신 분이 많을 겁니다. 하지만, 제가 본 바로 신기루는 콩트보다는 애드리브가 강한 사람입니다. 다만 수위조절 때문에 공중파에서는 절제하고 있는 듯합니다.

 

개그우먼신기루

 

개그우먼 신기루 활동

신기루는 이례적으로 공채가 아닌데도 KBS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에 출연했습니다. '달콤 살벌한 두 여인'이라는 코너를 진행하며 살벌 역할을 맡았습니다. 이후에는 개그콘서트를 나와 웃찾사에도 등장했습니다. 사실 많은 분들은 웃찾사에서 모습을 기억하실 겁니다.

 

웃찾사에서 뚱뚱한 사람들이 사는 세상을 콘셉트로 당시 인기 있던 미드 '섹스 앤 더 시티'의 제목을 패러디한 '빅걸 앤 더 시티'로 상당한 인기를 끌었습니다. 

 

2010년에 위기탈출 넘버원에 한민관과 함께 출연하다가 2013년에는 이국주와 함께 '더블패티'라는 이름으로 그룹 활동을 하기도 했지만, 크게 인기를 끌지는 못했습니다. 그러다가 2016년에 드디어 최욱을 만나 정영진 최욱의 불금 쇼에 출연하게 됩니다.

 

당시 육성 사이다 멤버인 홍현희 김영희 신기루 이렇게 셋이 함께 출연하였는데, 정영진 최욱이 감당 못하고 진땀을 흘리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농담 수위도 너무 세서 팟캐스트인데도 진행자들이 수위 조절을 하느라고 애쓰는 모습이 연출되었습니다. 현재는 이때의 인연으로 매불쇼 고정으로 출연 중이며, 요즘은 건강 노동자가 되어 아침 방송이나 건강 프로그램 위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개그우먼신기루남편

 

신기루 결혼 남편은 누구?

신기루는 남편과 자신의 몸무게를 합치면 250kg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스탠드업에서 밝히기도 했습니다. 본인의 남편에 대해 "눈썹은 박보검, 웃는 모습은 박서준, 키는 박해진 그리고 몸무게는 박광덕"이라고 표현했습니다. 둘이 2인용 패브릭 소파에 앉았다가 소파가 주저앉았다는 얘기를 할 정도로 신기루 남편의 덩치 또한 만만치 않습니다.

신기루 남편은 개인사업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키는 185cm 정도에 몸무게는 둘이 합쳐서 250kg라고 했으니 140kg 정도 되는 상당히 덩치가 좋은 편입니다. 사진을 봐도 약간 류현진 느낌도 나는 것 같네요. 신기루는 매불쇼에서 선 X 후 연애라고 과감하게 밝히기도 했습니다.

 

개그우먼신기루남편

 

신기루 절친 관계

신기루는 KBS, SBS를 다 돌아다녀서인지 폭넓게 여러 개그우먼들과 친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개그우먼 신기루가 술을 좋아하기 때문에 술자리에서 친해진 개그우먼이 많을 것으로 보입니다. 대표적으로 친한 개그우먼으로는 결혼식에서 울기도 했던 박나래, 장도연 등과 육성 사이다를 같이 진행한 김영희, 홍현희 그리고 이은형 등과도 상당히 친한 것으로 알려 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좋은 활동 했으면 좋겠네요.

당신을 위한 추천 글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