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탐구

굿걸 CLC 장예은 누구? 바비무대 레전드

투명에가까운블루 2020. 6. 19. 00:46

굿걸에서 CLC장예은이 마미손을 상대로 승리를 하였습니다. CLC 장예은은 바비인형 컨셉으로 무대를 꾸몄는데요. 바비 (Barbie) 무대를 하며 다양한 퍼포먼스를 선보였습니다. 특히 처음 선물 상자를 여는 순간부터 장예은의 이쁜 얼굴과 몸매에 딱 맞는 컨셉에 승리가 보이더군요.

 

CLC 장예은은 1998년생으로 올해 나이 21살입니다. 경기도 동두천 출생이며 1살 많은 언니가 있어요. 언니 외모나 끼도 궁금해지네요. 동두천 초중고를 나오고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로 옮겨서 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CLC 소속으로 메인래퍼를 맡고 있습니다. 이번 굿걸 무대에서는 랩을 하지는 않고 CLC 서브 보컬로서의 실력을 유감없이 보여줬습니다. 바비는 정말 장예은의 인생곡이 될 것 같네요.

 

 

166kg에 49kg로 정말 여자들이 꿈꾸는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키가 큰 편이어서인지 비율도 너무 좋고 자꾸만 눈이 가더군요. 장예은 몸매보고 운동 시작하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네요. 데뷔는 2015년에 CLC '첫사랑'으로 하였으며, 취미는 중국어와 일본어가 취미라고 합니다. 외국어가 취미라니 의미가 있네요.

 

 

 

CLC 장예은의 별명은 옌, 옌니, 짱예, 주말 요정 등 정말 다양하게 가진 별명부자입니다. 이번 굿걸을 계기로 CLC장예은도 유명해지고 CLC도 더 성장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