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니지2M이 2017년 6월 24일 출시 3년을 맞아서 크로니클3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리니지엠 크로니클3의 타이틀은 풍요의 시대로 사전 등록 이벤트, 신서버 출시, 신규 클래스 창 출시, 신규 영지 '아덴' 출시 등의 다양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담고 있다. 특히 강화 실패로 잃었던 장비를 복구할 수 있는 TJ쿠폰을 발급예정이다. 리니지2M 크로니클3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하나씩 알아보자.

 

리니지M 크로니클3

 

리니지2M 크로니클3 사전등록 이벤트

리니지2M 크로니클3 풍요의 시대 사전등록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사전 등록 시 계승자의 장비 상장, 크로니클 계승자의 반지4, 계승자의 코인, 풍요의 희귀 집혼석을 준다. 사전 등록 기간은 2020.6.23일 23:59분까지니 최대한 서둘러서 등록하기 바란다. 

 

리니지M 크로니클3 아덴

 

 

리니지2M 크로니클3 신규영지 '아덴' 업데이트

오랜만에 리니지2M에 신규영지가 생긴다. 일명 찬란한 왕국의 중심이라고 불리는 '아덴'이다. 아덴 영토의 예전부터 아덴 노가다 등에 특화된 곳이기 때문에, 무과금 유저에게 한 줄기 빛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리니지M의 유저가 많이 빠지면서 어떻게든 살려고 보려고 노력하는 것으로 예상 된다. 사실 신규영지보다는 신규 클래스에 대한 관심이 유저를 끌어 올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되는데 이번에 나오는 신규 클래스는 '창(Spear)'로 몇 년전부터 말만 나오던 신규 클래스가 드디어 이번 업데이트에 나올 예정이다.

 

리니지M 크로니클3 신규클래스 창

 

리니지2M 크로니클3 신규 클래스 '창(spear)'

20년 전부터 기다려온 창을 전문으로 다루는 클래스가 드디어 리니지에 등장한다. 리니지에서 창은 항상 무시 받던 무기로 남아 있었다. 벡스커스부터 꾸준히 이어져 온 창 사랑이 드디어 결실을 맺을 창 전문 클래스가 등장한다. 리니지모바일 신규클래스 창은 포커스 모드/ 버스터모드의 2가지 모드가 있어서 단일 대상 공격과 광역 대상 공격을 선택하여 진행할 수 있다. 특히 광역 모드가 기대되는데 새로운 노가다 특화 캐릭터가 될 수 있을 듯 하다. 창 캐릭터에 관해서는 다음글을 참고하기 바란다.

 

리니지M 크로니클3 바이움

 

 

리니지2M 크로니클3 신서버 '바이움'

리니지 유저들에게 신서버는 항상 좋은 소식이다. 새로운 기회의 땅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새로운 마음 캐릭을 키우면 게임에 대한 피로도 다시 리프레쉬 되는 기분이 있다. 거기에 이번 신서버 '바이움'의 옮기실 줄 것으로 예상 되는 혜택 아이템들을 위의 이미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 세계에서는 찐다였던 나지만 바이움에서는 잘 나갈지 누가 알겠는가..? 신서버는 초기에 항상 도전할만한 기회가 열린 곳이다.

 

리니지M 크로니클3 TJ쿠폰

 

리니지2M 크로니클3 TJ쿠폰 지급

이번 리니지2M 크로니클3 업데이트로 가장 환호성을 칠만한 것이 바로 TJ쿠폰이다. TJ쿠폰이란 아마 NC소프트사장인 김택진의 이니셜을 가져와 TJ쿠폰이라고 달았을 것으로 생각된다. 택진쿠폰이라는 이름을 달 정도로 신과 같은 일을 하는 쿠폰이다. 바로 강화로 날렸던 내 아이템을 다시 복구할 수 있는 것이다.

 

2019년 11월27일 ~ 2020년 6월 10일 사이에 강화로 날린 장비 중 하나를 복구 시켜주는 기적의 쿠폰이 TJ쿠폰이다. 희귀 등급 이상 무기/방어구/장신구 모두에 사용 가능하다. TJ쿠폰을 얻는 방법은 6월 24일 ~ 7월 8일 사이에 다이아 상점에 들어가면 624아데나에 구할 수 있다. 계정당 딱 1회만 구매 가능하니 어떤 아이템을 살릴지 신중히 고민해서 선택하는 것이 좋겠다.

 

다만 유료 아이템은 복구 대상에서 제외되니 이 점 꼭 참고하기 바란다. 


복구 제외 아이템

화룡의 귀걸이, 지룡의 귀걸이, 위세의 팔찌, 가호의 팔찌, 에바의 인장, 지식의/민첩의/완력의 아인하사드 티셔츠, 축복받은 화룡의 귀걸이, 축복받은 지룡의 귀걸이, 축복받은 위세의 팔찌, 축복받은 가호의 팔찌


일단 다시 하든 안 하든 사전등록을 해두는게 좋을 것 같다. 개인적으로는 신규 캐릭터 창이 상당히 기대되어 창만 플레이해 볼 생각이다. 어쨎든 리니지M 크로니클3 업데이트로 코로나19로 집콕하는 와중에 하나 할만한게 생겨서 좋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