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기리에 방영 중인 미운 우리 새끼 출연자 소개, 재방송 편성표, 무료 다시보기, 시청률 정보를 제공합니다. 본문에 첨부된 링크를 참고하기를 추천 드립니다.

미운우리새끼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프로그램명 : 미운우리새끼(미우새)

MC : 신동엽, 서장훈

출연자 : 박수홍, 이상민, 김종국, 홍진영, 김희철, 이태성

방송사 : SBS

프로그램 소개 : 미운 우리 새끼는 일명 미우새로 불리며 '다시 쓰는 육아일기'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다. 파일럿 프로그램의 인기에 힘 입어 정규 방송이 되었으며 2016년 8월부터 4년째 인기리에 방송 중이다. 현재 일요일 예능 전체 시청률 1위를 할 정도로 인기 프로그램으로 확실히 자리잡았다. 미우새는 논란이 있었던 김건모를 제외하고 방송 중이다.

 

 

미운우리새끼 패널 소개

신동엽 / 서장훈

과거에 여성 MC와 신동엽이 같이 진행을 봤지만 지금은 서장훈을 고정 MC로 두고 운영 중이다. 적당히 어머니에게 농담하며 프로그램의 재미를 주는 역할을 하며 깐죽이1,2로 불리고 있다.

 

박수홍

어머니 지인숙님과 함께 출연 중이며, 1970년생으로 올해 나이 51이다. 현재 미우새 최장수 출연자로 1회부터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하였다. 박수홍은 처음에는 뒤늦게 클럽에 빠진 컨셉으로 DJ를 하는 등 주로 클럽에 가거나 가고 싶어하는 장면이 많이 나왔다. 취미라고 했던 물생활(관상어기르기)에서 어설프거나 잘 못 된 행동을 하여 지적 받고 박수홍에게는 잘 없던 안티도 생겼다. 최근에는 낚시터에서 발견한 고양이 다홍이를 기르는 것으로 나왔으며, 다홍이가 귀여워 인기를 얻었다.

 

이상민

궁상을 떤다고 하여 궁상민이라는 컨셉으로 출연했다. 주요 스토리는 이상민이 빚이 많았기 때문에 주로 너무 아껴서 궁상이 되는 이야기와 가끔의 소소한 플렉스, 혼자 매니저겸 코디까지 소화하면서까지 돈을 아끼는 모습이 주로 연출 되었다. 최근에는 이상민만으로는 소재가 동일하다고 느껴졌는데 탁재훈과 함께 금연을 하거나 밥을 먹는 등 탁재훈과 함께 하는 일상을 그리고 있다.

 

김종국

2018년에 합류하였으며 최근 김종국이 나오는 편이 재미있어서 미우새의 인기가 유지 되는 중이다. 주로 운동하는 생활과 가끔의 근육 노출 그리고 친한 후배나 연예인들을 다이어트 시키는 이야기 등으로 구성된다. 최근에 방영된 '김종국 집 핑크로 만들기'는 레전드 예능으로까지 거론되며 유튜브에서도 상당히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하였다. 초반에는 홍진영과 케미를 바탕으로 썸 모드로 연출하였으나 최근에는 주로 매니저와 동생들 다이어트 시켜주는 편이 많았다. 김종국은 매니저 김갑진과 케미가 좋아서 미우새에 같이 자주 출연한다.

 

 

김희철

김건모의 빈자리를 채우기 위해 출연하기 시작했다. TV매니아답게 소파에서 TV시청을 하는 장면이 주를 이룬다. 주로 게스트를 활용하는 모습이 많으며 딘딘이나 신동이 자주 출연한다.

 

이태성

최근에 보이스코리아2020에 출연하여 탈락하기도 한 가수이자 이태성의 동생 성유빈과 함께 사는 모습이 나온다. 토니안 하차 후 들어온 멤버로 동생과 아들과 출연하는 멤버는 유일하다. 계속 같은 소재의 반복이 느껴지니 아이를 활용하거나 조금 더 프로그램의 폭을 넓히기 위한 노력으로 보인다. 아들 이한승과의 모습으로 최근 인기가 오르는 중이다.

 

미운우리새끼 재방송 편성표

미우새 재방송은 SBS 플러스에서 방영된다. 재방송 편성표는 변동이 있을 수 있으며 여기서 재방송 편성표를 확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화요일 - 12:16 / 19:56

수요일 - 05:11 / 12:41 / 22:36

목요일 - 03:00 / 05:11 / 12:41 / 22:36

 

미운우리새끼 재방송 편성표

 

 

미운우리새끼 미우새 다시보기

미우새의 2018년도까지 과거에 진행 된 편들은 SBS에서 무료로 다시보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미우새 무료 다시보기

 

미운우리새끼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최신편들은 네이버 시리즈와 SBS 홈페이지에서 편당 1,650원에 유료 다시보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그 밖에도 하이라이트는 SBS유튜브에 올라오니 참고해주세요. 네이버 시리즈 미우새 다시보기

 

미운우리새끼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미운우리새끼 미우새 시청률

미우새는 2018년 이후로 시청률이 하락하는 추세였다. 원인으로는 지나친 낚시성 예고편과 반복적인 패턴이 거론되고 있다. 예를 들면 김수미가 이상민에서 삿대질을 하며 고함을 치는 예고편이 나갔는데, 사실 연기 연습이었다는 식으로 기대했던 시청자들을 화나게 하는 연출이 이어졌다.  

 

과거에는 평균 시청률 18~21%로 높았고, 최고 시청률은 27.5%를 기록하기도 했다. 15% 아래까지 떨어졌다가 최근에는 다시 회복하여 16%를 넘으면서 예능 시청률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