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막힌 유산 배우 김비주 나이 학력 일상 등 모든 정보

핵인싸 여중생역 김비주 나이는?

 

기막힌 유산에서 부가온(16세)역을 맡아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배우 김비주를 소개합니다. 기막힌 유산을 통해 김비주의 매력에 빠지신 분이 많습니다. 김비주 나이 학력 일상 등 가능한 모든 정보를 담아봤습니다. 김비주 나이 키 인스타그램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위대한 유산 김비주 나이위대한 유산 김비주 나이2
위대한 유산 김비주 나이3위대한 유산 김비주 4

 

기막힌 유산에서 핵인싸 여중생 역을 맡아서 화제가 되고 있는 김비주의 나이가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 겁니다. 어딘지 성숙해 보이는 면도 있어서 동안인건지 진짜 어린건지.. 김비주는 나이를 밝히지 않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극중 역할이 중학생이다보니 실제 나이가 밝혀지면 몰입이 깨질 것을 우려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김비주 학력이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인 것으로 보아 김비주 나이는 21~23사이 정도가 아닐까 유추해 볼 수 있습니다. 

 

위대한 유산 김비주 학력위대한 유산 김비주 6위대한 유산 김비주 7
위대한 유산 김비주 일상위대한 유산 김비주 인스타그램

 

김비주 배우는 키 165cm에 몸무게 43kg라고 밝혔습니다. 기막힌 유산에서 보이는 것보다 엄청 말랐네요. 김비주 인스타그램에는 드라마 사진과 일상 사진이 같이 올라오는데 펌프를 하는 등 상당히 귀엽고 발랄한 모습을 볼 수 있으니 꼭 들어가 보세요. 김비주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kimviju 입니다.

김비주 인스타그램 보기

 

위대한 유산 김비주 이일준위대한 유산 김비주 이일준 나이
위대한 유산 김비주 12위대한 유산 김비주 13

 

기막힌 유산에서 김비주는 이일준과 묘한 케미를 보여주는데요. 20대 초반인 김비주는 여중생, 이일준은 고등학생으로 나오니깐 조금 오묘한 느낌이 들지 않나요? 이일준도 김비주와 같은 이유로 나이를 밝히지 않고 있지만, 소속사에 나와 있는 프로필에서 찾을 수 있었습니다.

 

이일준 배우는 1996년생으로 올해 25살이네요. 2019년에 MBC초신성 특공대 엑스가리온을 했으니 어린 역할을 많이 맡아서 하는 이일준 배우입니다. 김비주와 이일준 배우에 대한 중요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위대한 유산 김비주 15위대한 유산 김비주 22

 

김비주 배우 이 사진은 정말 예술로 나왔네요. 인생샷이 될 듯합니다. 김비주의 부가온 역이 가장 주목 받았던 장면은 아무래도 부영배(박인환)의 돌연사 때문에 우는 장면이었을 겁니다. 실제 6시간을 진짜 눈물 연기를 했다고 하니 배우로서 준비도 탄탄한 것 같습니다.

 

위대한 유산 김비주 18위대한 유산 김비주 17
위대한 유산 김비주 23

 

배우 김비주는 이번 기막힌 유산의 부가온 역할이 처음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자신의 실제 나이보다 어린 중학생 역할을 하면서도 어색함 없이 잘 소화하는 걸로 보아 탄탄하게 배우로 성장해 나갈 것 같네요.

 

위대한 유산 김비주 14위대한 유산 김비주 19
위대한 유산 김비주 20위대한 유산 김비주 21

 

기막힌 유산에서 오묘한 관계에 있는 부가온(김비주)과 이장원(이일준)이 어떠한 케미를 보여주고 어떤 관계로 발전할지 기대가 되네요. 그래도 역할이 중학생, 고등학생이니 크게 트러블을 일으킬 것 같지는 않습니다. 

 

위대한 유산 김비주 24위대한 유산 김비주 25
위대한 유산 김비주 27위대한 유산 김비주 30위대한 유산 김비주 32

 

마지막으로 김비주 배우 극중 사진 남기며, 기막힌 유산의 성공과 함께 김비주 배우도 잘 되었으면 하는 바램을 가져봅니다.

당신을 위한 추천 글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