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주환 나이, 키, 여자친구, 인스타그램

인물탐구 핵심정보 모음

 

나를 사랑한 스파이에서 산업 스파이이자 매너남의 이중성을 보여주는 임주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핵심정보만을 모아서 필요한 정보를 꼭 담았습니다. 임주환 나이, 키 여자친구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임주환 프로필

임주환의 나이는 1982년생으로 올해 39세입니다. 영훈 고등학교를 나온 후 대진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하였고, 그 후에 대진대 대학원에 진학하여 석사 과정을 마쳤습니다.

 

 

나를 사랑한 스파이에서 보면 문정혁(에릭)보다 상당히 키가 큰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에릭이 180CM로 작은 키가 아닌데 하는 생각에 임주환의 키가 궁금하실 겁니다. 임주환의 키는 186cm로 배우 중에서도 보기 힘든 장신입니다.

 

키때문에 모델 출신으로 오해받고는 하지만 대학교부터 연기학과를 나온 연기자 출신입니다. 참고로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하며 소속사는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그럼 임주환의 활동부터 여자친구까지 하나하나 알아보겠습니다.

 

임주환 활동

처음 데뷔작은 SBS드라마 매직입니다. 강동원의 드문 드라마 주연작으로 데뷔부터 잘생긴 외모와 키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쌍화점에서도 꽤 비중 있는 역을 연기했지만 주목 받은 것에 비해 크게 인기를 누르지는 못했습니다.

 

임주환은 '운이 없는 배우'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스타작가인 송지나가 극본을 쓴 스텝업에 출연하였는데 대성의 사고 문제로 드라마는 방영하지 못했습니다. 아래를 참고하세요.

 

 

결국 입대 후 종편 MBN에서 방영이 되기는 했으나 당연하게도 시청률은 저조했습니다. 그 후에 눈의 여왕에도 출연하였는데 당시 시청률 50%가 넘는 주몽과 동시간대 방영하여 역시 크게 인기를 끌지 못했습니다.

 

임주환이 출연한 탐나는도다는 평이 좋고 본 사람들은 다 호평을 했지만, 대진운이 너무 안 좋았다고 밖에 생각할 수 없습니다. 

 

 

육군 입대하여  전역 후 '못난이 주의보'라는 드라마에 출연하게 됩니다. 이 드라마는 평도 좋았고 꽤 인지도를 높이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그 이후 수지, 김우빈, 임주은이 출연하여 방영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던 '함부로 애뜻하게'에 출연하였으나, 예상외로 드라마가 흥행을 거두지 못했습니다.

 

흥행과는 조금 인연이 없는 배우라는 느낌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출연하는 '나를 사랑한 스파이'의 흥행이 어찌될지 개인적으로 관심이 크게 갑니다.

 

임주환 여자친구

임주환하면 가장 연관검색어로 많이 나오는게 정유미입니다. 그래서 임주환의 여자친구가 정유미라고 오해하는 분들도 가끔 계시더군요.

 

두 분이 연관 검색어가 된 이유는 닮은꼴로 유명하기 때문입니다. 닮은꼴 연예인 모음할 때 꼭 등장하죠. 아래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눈빛과 이목구비 전체적인 분위기까지 상당히 닮아 있습니다.

 

 

거기에 김새론까지 엮이면서 셋이 가족 같다는 얘기도 나올정도로 비슷한 분위기를 풍기죠. 개인적으로 임주환과 정유미는 남매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분위기가 닮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최근에 성남에 호프집을 차렸다고 하며 올린 게시물에 여동생과 임주환은 크게 닮지 않은 모습입니다. 성남에서 차렸다고 동생 가게를 홍보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임주환의 여자친구에 대한 관심은 높은 것 같습니다. 과거에 서우, 강소라와 열애설이 났었던 것을 보면 말이죠. 하지만 서우, 강소라 모두 친한 사이로 밝혔고 열애설은 부인했었습니다.

 

 

아직까지 여자친구를 공개한 적이 없으며 과거 인터뷰에서 없다고 밝혔는데 현재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이상형은 샤를리즈 테론이라고 하며 "도발적이고 섹시한 사람이 좋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나를 사랑한 스파이를 보니 유인나 배우와도 상당히 잘 어울리는 모습이던데 섹시한 여자 잘 어울리네요. 임주환 유인나 혹시 열애설이 나지 않을지 뜻 밖의 케미 기대하고 있습니다.

 

임주환 인스타그램

임주환은 모델같은 핏을 자랑하는 배우답게 인스타그램도 참 볼거리가 많습니다. 특히 수트핏은 누가봐도 모델으로 밖에 안 보일 정도죠.

 

 

그 밖에 운동을 좋아하는 듯 스포티한 나이키 모자를 즐겨쓰며 테니스를 하는 등의 일상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일상사진보다는 드라마 속 자신의 모습이나 촬영현장이 많은게 좀 아쉬운 점입니다.

 

특히 남배우, 여배우 모두와 사이가 좋은 듯 촬영장에서 다정한 모습을 자주 발견할 수 있습니다. 골프도 좋아하는 듯 타이거우즈 우승 장면을 인스타그램에 남기기도 하고요.

 

은근 볼거리가 많기 때문에 임주환 인스타그램은 한 번 구경해보시기를 추천합니다. 계정은 @juhwan_lim 입니다. 핏과 비율에 감탄사가 나올 거예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