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스터 트롯 김호중 노래 모음 무료 듣기

 

트로트 김호중 노래 모음 무료 듣기

 

로또싱어 김호중

군대부터 팬카페 등 다양한 논란이 있었던 김호중이 로또싱어에 출연을 예고하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김호중이 부르는 명곡을 모아봤습니다. 아래를 참고하세요.

 

 

김호중은 성악 기반으로 탄탄한 발성과 매력적인 톤이 특징입니다. 그리고 발성 덕분인지 다양한 장르에 노래를 소화하는 것이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김호중 노래 모음 리스트입니다. 집안일하시거나 운전하시면서 들어도 좋겠네요. 총 21곡입니다.

 

<김호중 노래모음 리스트>

1. 나보다 더 사랑해요.

2. 고맙소

3. 희나리

4. 사랑했어요

5. 모나리자

6. 어젯밤이야기

7. 초혼

8. 천상재희

9. 사랑밖에 난 몰라

10. 무정부르스

11. 백세시대

12. 젊은그대

13. 희망가

14. 태클을걸지마

15. 이대팔

16. 짝사랑

17. 나의사람아

18. 찔레꽃

19. 바람남

20. 어느 노부부 이야기

21. 다시 한 번만

 

 

 

저는 이중에서도 제일 앞에 있는 나보다 더 사랑해요를 가장 좋아합니다. 저도 이 모음집을 아무 생각없이 하루종일 듣고 있는 날이 많습니다.

 

듣고 있다보면 괜히 기분도 촉촉해지고.. 밝은 트로트를 좋아하지 않아서 김호중이 개인적으로 가장 와닿는 것 같아요. 감성이 리트머스 종이처럼 스며드는 느낌이랄까요?

 

트로트 김호중 노래 모음 무료 듣기2
트로트 김호중 노래 모음 무료 듣기3

 

아마 저같은 이유로 김호중 팬이 된 분 많을 겁니다. 어여 팬클럽이나 다른 논란들도 조용해져서 로또싱어 말고 다른 곳에서도 김호중을 많이 보면 좋겠네요. 군대를 언제 갈지 모르지만 군대를 아직 안 다녀온게 아쉽네요. 

 

트로트 김호중 노래 모음 무료 듣기4

 

전역하고 미스터트롯을 나오셨다면 더욱 가수활동을 원활히 할 수 있었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그래도 노래 좋아하시는 분들은 잘 기다리실테지요. 그럼 즐감하세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