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스터트롯 임영웅 노래 모음 무료 듣기

 

미스터트롯 임영웅 노래 모음 무료 듣기

 

계속 생각나는 명곡 모음

임영웅이 노래 부르는 것을 보면 정말 심금을 울린다는 말이 와 닿습니다. 오늘은 임영웅이 부른 수 많은 노래 중 자꾸 생각나는 명곡만 모아봤습니다. 아래를 참고하세요.

 

 

임영웅의 나이는 1991년생으로 올해 30살입니다. 어떻게 이 나이에 이렇게 다 경험한 것은 같은 감성이 흘러나오는지.. 역시 노래는 타고나는가 봅니다. 노래 리스트 소개하겠습니다.

 

<임영웅 노래 모음 리스트>

1. 슬픈인연

2. 라라라

3. 비상

4. 남자는 말합니다

5. 보고싶다

6. 서른즈음에

7. 오래된 노래

8. 너의 모든 순간

9. 이별

10. 빗속을 둘이서

11. 마법의성

12.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13. 잊지 말아요

14. 오랜만이야

15. 동행

16. 총맞은거처럼

 

 

저는 이 중에서 오래 된 노래를 제일 좋아합니다. 트로트 느낌은 살리 되 발라드 장르의 곡들도 소화해서 듣기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임영웅 노래 모음 듣다보면 하루에 몇 바퀴를 들려서 듣게 되는지.. 녹아 드네요. 아마 저 같은 분들이 많이 계시겠죠? 임영웅 팬클럽이나 이런거 찾아보고 있습니다. 그래서 간단한 임영웅 정보 알려 드릴께요.

 

임영웅 프로필&핵심정보

임영웅의 나이는 위에서 밝힌 것처럼 30세입니다. 화면으로만 봐도 키가 크다는 것을 느껴지는데 임영웅의 키는 182cm에 72kg로 남자들의 워너비 키와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학력을 보면 송우초 - 갈월중 - 동남고를 거쳐 경복대학교 실용음악과 전문학사입니다. 김호중과 다르게 임영웅은 군대를 다녀와서 3보병사단에서 만기전역했다고 하네요. 군대를 미리 다녀오니 활동에 날개를 달기 좋은 것 같습니다.

 

여리여리한 외모와 다르게 어려서부터 운동을 많이 했습니다. 임영웅의 특기가 축구와 태권도라고 하는데요. 뭉쳐야 찬다에서 축구실력을 제대로 보여주기로 했죠. 김호중도 축구 상당히 잘하더군요.

 

임영웅의 과거 활동 중에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전국 노래자랑입니다. 정말 풋풋한 얼굴과 아직 덜 익은 무대 매너의 임영웅을 볼 수 있습니다.

 

미스터트롯 임영웅 노래 모음 무료 듣기2
미스터트롯 임영웅 노래 모음 무료 듣기3

 

자주 찾아보게 되네요. 노래는 역시 이때부터 남달랐죠. 이날 최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참고로 임영웅이 출연한 편은 전국 노래자랑 경기도 포천시 편입니다. 앵콜곡까지 하네요 ㅎㅎ

 

미스터트롯 임영웅 노래 모음 무료 듣기4
미스터트롯 임영웅 노래 모음 무료 듣기5

 

그 밖에도 판타스틱 듀오 이수영 편에 출연하여 다소 느끼한 모습도 보여줬습니다. 데뷔 전 임영웅을 찾아보는 것도 재미있으니 한 번 찾아보세요. 유튜브에서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그럼 노래 즐감하세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