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스터 트롯 영탁 노래 모음과 무료 듣기

 

미스터 트롯 영탁 노래 모음과 무료 듣기

 

찐이야부터 막걸리 한잔까지 총 20곡

미스터트롯이 낳은 최고 인기 스타 중에 하나인 영탁! 특유의 밝은 분위기와 구수한 창법으로 좋아하시는 분들 많을 겁니다. 그래서 오늘은 영탁 노래 중 베스트만 골라서 20곡 모았습니다. 방법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이 영탁 노래 모음은 영탁이 방송에서 부른 노래 중에서 선별 되었습니다. 너무 좋은 노래가 많아서 무엇부터 들을까 고민되네요. 그럼 플레이 리스트 알려 드리겠습니다. 당연히 무료 듣기입니다.

 

<영탁 노래 모음 리스트>

1. 니가 왜 거기서 나와

2. 찐이야

3. 꼰대라떼

4. 막걸리 한 잔

5. 누나가 딱이야

6. 옆집오빠

7. 추억으로 가는 당신

8. 먼지가 되어

9. 나는 나비

10. 사내

11. 부담

12. 우리 정말 나쁘다

13. 자기야

14. 사랑한다

15. 홍시

16. 내 삶에 이유 있음은

17. 바람바람바람

18. 사랑

19. 잠깐만

20. 아빠의 청춘

 

저는 가장 좋아하는 노래는 역시 영탁하면 떠오르는 찐이야입니다. 그리고 막걸리 한 잔도 영탁 목소리와 너무 잘 어울리죠. 영탁은 임영웅과 달리 조금 더 트로트 느낌이 쎈 밝은 노래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영탁 프로필

영탁의 나이는 37세(1983)입니다. 이영웅, 김호중 등의 다른 참가자들이 20대인 것에 비하면 나이가 많은 편이죠. 그래서 그런지 트로트의 완숙미는 확실히 영탁이 좋은 것 같습니다.

미스터 트롯 영탁 노래 모음과 무료 듣기2
미스터 트롯 영탁 노래 모음과 무료 듣기3

키는 178cm이며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왠지 맏아들 같은 이미지와 다르게 외동아들이라고 하네요. 영탁은 그 전에는 트로트 가수가 아니었습니다. 2016년부터 전향하였고 그게 인생의 전환점이 된 것이죠.

 

특히 3옥타브를 넘을 정도로 시원한 고음이 인상적입니다. 여자 가수의 노래도 무리없이 소화하는 모습을 예능에서도 자주 보여줬었죠.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