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V에 나오는 배우들을 보면 눈썹도 진하고 어찌나 수염도 멋지게들 나는지..

먼가 비결이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검색을 시작했습니다.

최근에 라식수술을 하면서 안경을 벗자 검은테가 사라진 허전한 얼굴에 눈썹이라도 찐했으면 하는 바램이 가장 컸습니다.

그렇게 검색하다 찾아낸 것이 레벤과 미크로겐!


남자수염 미크로겐


여자들이 싫어하든 말든 남자라면 이런 수염 한 번쯤 기르고 싶다는 생각들 많이 할 것입니다.

일본에 살아도 보고 많이 다녀봤지만 일본 남자들은 수염 기르는 사람이 많고 같은 동양인들이니 일본제품이 나을 것이란 생각에 레벤보다는 미크로겐을 도전해보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눈썹 미크로겐


그렇게해서 구매한 미크로겐!

인터넷 글들을 보니 가짜가 많아서 조심해야한다는 글이 많이 눈에 띄이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인터넷 직구를 통해 일본 드러그 스토어에서 파는 정품으로 총 3개 구매하였습니다.



[미크로겐 일본직구 방법 보기]

http://mwregret.tistory.com/55


미크로겐 효과


미크로겐은 눈썹, 수염, 체모 등 두발과 속눈썹을 제외한 부분에 바르면 발모촉진효과가 있다고 나와 있네요.

한 한달정도는 하루에 1,2회 지속해서 발라줘야한다고 합니다.

저도 아직 구매해서 2주정도라 아직 효과를 판단할 수 있는 정도는 아니지만 눈썹이 좀 찐해진 느낌을 받습니다.

다만, 위약효과일지도 모르는...

사람에 따라 효과 여부가 다르기 때문에 우선 한달정도 발라보고 효과가 없으면 접으라고 하네요.

한달지나서 미크로겐의 효과가 어떤지 다시 한 번 포스팅 하도록하겠습니다.

괜히 일본직구대행 이런데서 가짜제품을 사거나 비싸게 사지마시고 위의 일본직구 방법 보시고 싸게 정품 미크로겐으로 구매하세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