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탐구

쇼미더머니5 쇼미더우승자

투명에가까운블루 2016. 7. 6. 11:37

쇼미더머니 시즌5가 이제 막바지를 향해 달리고 있다.
개인적으로 역대급 무대들을 양상해내고 있어서 대만족하며 보고 있다.
기억나는 무대라면 길,매드 클라운, 샵건, 거미가 함께한 비행소년...
끝나고 나서 도덕이 계속 멤돌았던 공중도덕..
공중도덕은 순전히 플로우식 하드캐리가 아니었나 싶다.
플로우식의 클래스는 몇 단계 위에 있는 듯한 느낌이 탈락이 가장 아쉬운 참가자로 보인다.


본론으로 들어가서 남아있는 참가자에 대한 예상? 과 쇼미더머니5 우승자를 예상해보겠다.


우선 쇼미더머니5 샵건!
비행소년 무대로 관객의 마음을 찡하게 만들었지만 필살기를 이미 써버린 느낌이 강하다.
변수라면 이번 시즌에서 단연 돋보이는 길의 프로듀싱 능력! 아마 다음 무대에 굉장히 강한 피처링을 데려와서 승부하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든다. 예를 들면 송민호라든가?


쇼미더머니5 서출구!
다음으로는 서출구... 이번 시즌5에서 가장 탄력을 받은 참가자로 보인다.
이 흐름이라는게 무서워서 지금 서출구가 받고 있는 탄력을 누가 막을 수 있을까 하는.. 만약 비와이가 서출구를 지목한다면 가장 힘든 게임이 될 수도 있을 것이다.
비와이 외에는 지금 생존자 중에 누가 붙어도 흐름빨로 이길 것 같은 느낌이다.


쇼미더머니5 레디!
개인적으로 저번 현상수배 무대는 딱 레디에 어울리는 무대였다.
무대에 서기 시작하니 초반에 불안했던 모습보다 탄탄하고 안정적인 모습을 보이는게 레디 역시 비와이가 상대가 아니라면 안정적으로 올라갈 듯 보인다.


쇼미더머니5 비와이!
현재 최고라 불리는 비와이.. 저번 무대는 정말 비트와 랩만 있는 진짜 힙합의 모습이었다.
랩핑과 발성이 너무 탄탄하고 랩퍼로서 훌륭하지만 굳이 단점을 말하라면 가사가 너무 반복적이고 하나님은 그만 찾았으면 좋겠다는..
우승이 힘들 것으로 보이는 이유는 랩 주제가 항상 동일하고 비와이의 랩이 너무 쎄서 콜라보가 좀 어렵지 않을까 하는 부분이다.


쇼미더머니5 슈퍼비!
사실 개인적으로 안 좋아하는 랩퍼라.. 크게 할말도 많지 않다.
무대에 오르니 아직 아마츄어적인 모습과 퍼포먼스적으로 부족한 모습이 보인다.
다음 무대에서 탈락이 예상된다.


쇼미더머니5 씨잼!
여유넘치는 모습이 좋은 씨잼!
예전에 쎈척하던 모습보다 즐기기 시작하는 지금의 모습이 훨씬 좋다.
모든 무대에서 실수 하나 없는 안정적인 모습을 이어가고 있지만 비와이가 상대가 된다면 처음으로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지 않을까?
비와이보다 스펙트럼이 더 넓을 것으로 보인다.
가장 기대되는 참가자 중의 한 명!

그래서 우승자는?
흐름상으로 보면 비와이와 서출구가 상승세를 제대로 타고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콜라보 등의 스펙트럼을 감안해 보면 씨잼이 가장 우승에 가깝게 보인다.

#쇼미더머니5 #서출구 #비와이 #씨잼 #슈퍼비 #레디 #샵건 #쇼미더머니5 우승자 예상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