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니지 레드나이츠 소환수 추천 목록 정리해 보았습니다.

리니지 레드나이츠는 출시 되자마자 금방 구글플레이, 앱스토어에서 1위를 차지하며 지금 가장 핫한 게임으로 떠올랐습니다.

게임에 특성에 맞게 리니지 레드나이츠에서는 소환수가 가장 중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지금은 여러 이벤트로 현질을 하지 않아도 받을 수 있는 소환수가 꽤 있고,

다이아도 팍팍 뿌리고 있기 때문에 운이 좋다면 추천 소환수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럼 리니지 레드나이츠 소환수 추천 1탄 (머스트 헤브 소환수) 추천 시작합니다.

추천 순서는 랭킹순위는 아닙니다.


1. 리니지 레드나이츠 소환수 추천 : 서큐버스

리니지 레드나이츠 추천 소환수 1

마공으로 가든 물공으로 가든 사냥이 목적이든 PVP가 목적이든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모두가 추천하는 소환수 서큐버스!

이번에 이벤트로 서큐버스 소환석과 코스튬까지 뿌릴 예정이기 때문에 꼭 놓치지 말고 갖기를 바랍니다.

서큐버스의 최대 장점이라면 패시브 스킬인 새디스트로 상시 20% 이상의 치명타 확률을 올려줍니다.

소환수 중에 치명타 적중 시 스킬게이지가 회복되는 아린과 같은 소환수들이 많은데 이런 소환수들과 최고의 시너를 보여줍니다.

굳이 이런 소환수가 아니더라도 보통 3개 중에 2개가 좋고 하나는 덜 좋기 마련하지만 서큐버스의 모든 스킬은 다 최고 효율을 보여줍니다.

어떤 덱에도 화력을 보장해주는 레드나이츠 1등 추천 소환수 서큐버스.


2. 리니지 레드나이츠 소환수 추천 : 얼음여왕

리니지 레드나이츠 추천 소환수 2

두 번째로 추천할 레드나이츠 추천 소환수는 얼음여왕입니다.

얼음여왕은 최고 장점은 소환수와 스킬의 비쥬얼! 은 개인 생각이고, 약 25% 정도 마법 공격력을 올려준다는 점입니다.

마공 위주로 덱을 구성한다면 화력을 쭈~욱 끌어 올려 줄 수 있는 추천 효녀 소환수입니다.

특히 3번째 스킬인 빙결 상태 적 대상 패시브 공격이 강력한 화력을 보이는데 이 스킬덕에 빙결 상태를 만드는 얼음시녀와 시너지가 좋아요.


특히 얼음시녀의 빙결스킬은 후방의 적을 우선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후방 딜러를 녹이는 화력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영웅 중에는 바슈나 라라 보다는 마공을 사용하는 애슐리와 시너지가 굿!

애슐리가 변신 시 빙결마법을 쓰기 때문에 더욱 큰 시너지를 낼 수 있어요.

한 마디로 얼음여왕은 마공위주 덱, 애슐리 이용 유저에게는 머스트 헤브 (Must Have) 추천 소환수! 닥 헤브 얼음여왕!


3. 리니지 레드나이츠 소환수 추천 : 커

리니지 레드나이츠 추천 소환수 3

하필 이녀석이 캡쳐할 때 점프를... 수줍음이 많은 세 번째 레드나이츠 추천 소환수는 커츠입니다.

리니지를 했던 올드 유저라면 콧물 흘리면 섬에서 오크나 잡고 셸로브한테 도망치다가 우와.. 나도 언제 저런 간지 좀 내보나 하고 바라봤던 커츠!

하지만 갑옷을 입어도 외형이 안 바뀐다는게 함정...

어쨎든 커츠는 한 마디로 말해 탱커 넘버 원!

생명력과 물리 방어력이 좋고 생존을 위한 스킬들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이 녀석 하나 있으면 든든합니다.

저도 바슈에 방어구를 입혀서 탱커로 사용하려고 바슈에 올인을 하다가 커츠를 뽑고 사용해 보고는.. 바슈를 버렸습니다.

사실 버리지도 못하고 아직 어물쩡대고 있습니다만, 사냥 PVP 모두 뛰어난 탱커입니다.

리니지 레드나이츠를 여유롭게 즐기고 싶은 사람은 모두.. 커츠 한 마리 몰고 가세요.

서큐버스와 마찬가지로 덱을 따지지 않고 추천합니다.


그럼 리니지 레드나이츠 추천 소환수 1탄은 여기서 종료합니다.

레드나이츠 추천 소환수 2탄도 바로 게재하겠습니다.


#리니지 레드나이츠 #리니지 레드나이츠 소환수 #리니지 레드나이츠 소환수 추천 #서큐버스 #커츠 #얼음여왕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