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니지 레드나이츠 소환수 추천 2탄을 시작합니다.

1탄과 2탄 소환수들의 중요도 차이는 없습니다.

다만, 1탄이 조금 더 범용적이라고 할까요? 어떤 덱에도 어울리는 레드나이츠 소환수들로만 넣었습니다.

[리니지 레드 나이츠 소환수 추천 1탄 보러 가기]

2탄에도 알아두는 것만으로도 도움이 되는 레드나이츠 소환수만으로 구성하였습니다.


1. 리니지 레드나이츠 소환수 추천 : 마리아

리니지 레드나이츠 소환수 추천 4

리니지 레드나이츠에서 물리딜러 1위로 뽑히는 마리아입니다.

마리아가 최고의 물리딜러로 추천 받는 소환수가 된 이유는 세 가지 스킬이 모두 일관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마이티 볼트는 생명력이 가장 약한 적에게 강력한 일격을 날리고 > 리볼버는 또 다시 생명력이 낮은 적에게 6발 연사 > 이글아이는 그렇게 적이 죽으면 마리아의 공격력이 약 50% 증가합니다.

즉, 마리아가 먼저 공격한다면 적의 후방 메인딜러를 공략하거나, 그게 아니라면 앞에 탱커 집중타격을 한다는 것입니다.

그렇게 죽이고 나면 더욱 강력해져서 꾸준딜을 넣는 탐험&PVP 모두 빠질게 없는 단연 추천 소환수 마리아!

괜히, 태생 3성 소환수가 아닙니다.

(몇 몇의 소환수를 제외하고는 태생 3성 소환수가 태생 2성 소환수보다 좋다는게 정설입니다. 물론 덱과 개인 성향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2. 리니지 레드나이츠 소환수 추천 : 스파토이

리니지 레드나이츠 소환수 추천 5

이 없어 보이는 귀염 해골 소환수가 좋다고? 이렇게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겁니다.

스파토이는 마공 방어에 특화되어 있는 마공 방어 특화 추천 소환수입니다.

리니지 레드나이츠를 하면서 단체 마법공격으로 별 3개 클리어를 못하는 경우를 많이 겪으실 것입니다.

하지만 스파토이가 있다면, 이런 상황에서 스파토이가 있다면 엑티브 스킬 방어태세로 파티의 생존력을 비약적으로 올려줍니다.

자신의 마법 방어 (마방)을 올려주는 뼈 강화 패시브로 개인 생존력도 우수한 편입니다.



다만, 메인탱커로 세우기에는 태생 2성 탱커의 특성상 부족하기 때문에 서브 탱커가 어울립니다.

딜러 특화 덱보다는 발란스 덱에 더 어울리는 추천 소환수라 말할 수 있겠네요.

그리고 영혼석을 구하기가 비교적 쉽기 때문에 성장을 시키기 쉬운 것도 가난한 유저들에게는 눈물나게 고마운 장점!


3. 리니지 레드나이츠 소환수 추천 : 아린

리니지 레드나이츠 소환수 추천 6


다음으로는 처음으로 등장하는 보조형 힐러 추천 소환수 아린입니다.

아린은 현재 리니지 레드나이츠에서 페어리 퀸, 올가와 함께 힐러 3대장으로 뽑히는 소환수입니다.

사실 아린은 태생 2성이기 때문에 올가, 페어리 퀸에 비해 힐량 등이 부족한 소환수지만,

현재 진행 중인 코스튬 이벤트로 코스튬을 받는다면, 마공이 300 상승하여 올가, 페어리 퀸보다 뛰어난 능력을 보여줍니다.

아직 힐러들에 관해서는 다양한 의견이 존재하나 아린이 1등이라는 의견이 가장 많은 것 같네요.

아린은 저도 잘 쓰고 있는 레드나이츠 추천 소환수 입니다.


#리니지 레드나이츠 #리니지 레드나이츠 소환수 추천 #아린 #스파토이 #마리아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