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니지 레드나이츠 추천 소환수 3탄을 시작합니다.

이번에 추천할 레드나이츠 소환수들은 먼가 미묘한데 쓰고 싶은 그리고 쓸만한 소환수들 위주로 넣었습니다.


[추천 소환수 1탄 보러가기]    [추천 소환수 2탄 보러가기]


저도 창고에 넣고 꺼냈다가 뺏다를 반복하는 소환수들이네요.


1. 리니지 레드나이츠 추천 소환수 : 얼음여왕 시녀

리니지 레드나이츠 추천 소환수 7

개인적인 취향으로 제일 먼저 추천하는 소환수는 얼음여왕 시녀입니다.

코스튬이 취향? 은 아니라 레드나이츠를 하면서 제일 먼저 뽑은 태생 3성 소환수가 얼음여왕이기 때문에 애정이 가는 소환수입니다.

얼음여왕을 좋아하는거랑 얼음여왕 시녀를 좋아하는거랑 무슨 연관이 있냐고 물으신다면? 두 소환수의 시너지가 뛰어나기 때문입니다.

얼음여왕 시녀의 빙결스킬이 얼음여왕의 극딜을 만들어 주기 때문에, 얼음여왕을 쓰고 계신 분들은 자꾸 눈이 가게 되는 소환수라 할 수 있겠네요.

다만, 힐러로써 힐러 3대장 (올가/페어리퀸/아린)에 비해 부족하기 때문에 쓰고 싶지만 고민이 되는 소환수랄까?

투 힐러로 안정적인 덱을 구성한다면 그리고 그 덱에 얼음여왕도 쓰고 있다면 분명히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2. 리니지 레드나이츠 추천 소환수 : 장로

리니지 레드나이츠 추천 소환수 8

두 번째 레드나이츠 추천 소환수는 장로입니다.

장로의 장점이라면 영혼석을 쉽게 구할 수 있고 강력한 단체 마법 공격을 한다는 점입니다.

현질 없이 레드나이츠를 즐기기 위해서는 초반에 많이 의지하게 되는 소환수입니다.

다만, 다른 좋은 소환수들과 다르게 강력한 마법공격 외에는 옵션이 없기 때문에 애매한 소환수인 것도 사실입니다.


3. 리니지 레드나이츠 추천 소환수 : 네크로맨서

리니지 레드나이츠 추천 소환수 9

세 번째 레드나이츠 추천 소환수는 네크로맨서입니다.

뽑았을 때 태생 3성이라 굉장히 기뻣던 기억이 있지만, 스킬들을 보면서 물음표를 갖게 됐던 소환수입니다.

우선 스킬 중 적의 스킬 게이지를 소멸시키며 데미지를 주는 영혼소멸은 사냥과 PVP 모두에게서 큰 도움이 되는 스킬입니다.

개인적으로 네크로맨서의 존재 이유는 이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애매한 스킬이 죽음의 저주라는 패시브 스킬인데요.

이 스킬은 네크로맨서 사망 시 적들의 물리/마법 공격력을 약 40프로 이상 감소 시키는 스킬입니다.

이렇게만 보면 고레벨 던전이나 PVP 모두에게서 좋을 것으로 보이지만, 우리는 여기서 네크로맨서의 포지션을 기억해야 합니다.

네크로맨서는 후방 딜러이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네크로맨서가 죽는 상황은 이미 파티가 전멸되가는 상황이라는 점입니다.

물론 한끝 승부가 나는 PVP라거나 후방을 기습공격하는 방식의 덱을 만나면 뜻밖의 기적을 만들 수 있겠지만, 일반적으로는 선뜻 손이 가지는 않네요.

하지만 덕심을 불러 일으키는 다크포스와 영혼 소멸 스킬만으로도 충분히 고려해 볼만한 소환수가 아닐까요?


이 밖에도 추천할만한 다른 소환수들이 많지만 제가 사용 중인 녀석들 위주로 추천하다보니 누락되었습니다.

추후에 더 업데이트를 기대해 주세요.


#리니지 레드나이츠 #리니지 레드나이츠 추천 소환수 #네크로맨서 #얼음여왕 시녀 #장로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