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탐구

매불쇼 박하윤 기자는 누구?

투명에가까운블루 2020. 5. 15. 20:56

매불쇼 박하윤 기자는 누구?

"매불쇼를 민트쇼로 바꾼 화제의 박하윤 기자 알아보기"

 

제가 즐겨듯는 팟캐스트가 있습니다. 바로 매불쇼입니다. 매불쇼에서 요즘 외모가 가장 이슈가 되고 있는 기자가 있죠?

바로 연합뉴스 박하윤 기상캐스터입니다. 저는 주로 팟빵으로 듣다보니 하도 궁금해서 좀 찾아봤습니다. 매불쇼 박하윤 기자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막상 찾아봐도 생각보다 자료가 나오지는 않더군요. 오른쪽에 있는 분이 박하윤기자입니다. 박하윤 기자는 사실 연한뉴스 기상캐스터를 하고 있는데요. 연합뉴스 시청 연령대상 별로 이슈는 안 되었던 것 같습니다. 그러다가 매불쇼에 나오면서 매불쇼 팬들 사이에서 인기가 커지고 있죠. 매불쇼 듣는 분이 상당히 많기 때문에 점점 인기를 끌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 영상에서도 등장하는 시간은 얼마 되지 않네요. 아마 인상 자체가 선하고 호감형이라 더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것 같습니다. 찾다가 보니 팬 인스타그램도 만들어져 있네요 ㅎㅎ 매불쇼에 나온 캡처 장면입니다.

 

 

 

박하윤기자 실물과 더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다면

2020/06/12 - [TV 속 세상] - 매불쇼 박하윤 기자 캐스터 민트윤 매력

 

#매불쇼박하윤 #박하윤기자 #연합뉴스박하윤 #박하윤기상캐스터 #매불쇼 #박화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