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탐구

매불쇼 박하윤 기자 캐스터 민트윤 매력

투명에가까운블루 2020. 6. 12. 13:38

매불쇼 박하윤 기자 캐스터 민트윤 매력탐구

매불쇼를 금요일마다 민트쇼로 바꾸는 박하윤 기자 실물

 

매불쇼 애청자라면 누구나 박하윤 기자 캐스터에 빠져 들었을 겁니다. 처음에는 외모로 주목받았으나 최근에는 유머러스한 모습과 꽤 뻔뻔한 모습까지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민트윤이라는 애칭까지 얻은 매불쇼 박하윤 기자의 프로필, 활동, 실물사진 등 박하윤 캐스터에 대한 인터넷상의 모든 정보를 정리해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박하윤 기자 실물 및 인스타그램 등의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매불쇼 박하윤 기자 프로필

매불쇼를 통해 박하윤 기자로 불리고 있지만, 박하윤 기상 캐스터가 원래 직업입니다. 국방TV 캐스터로도 활약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많이 궁금하실 매불쇼 박하윤 기자 나이, 키, 학력 정보 알려 드리겠습니다.

 

출생 : 32세 (1989년)

출생지 : 서울

키 : 170cm

학력 : 동덕여대 방송연예과 / 샌드에이고주립대학교 교환학생

 

박하윤 기자가 기상/뉴스캐스터를 할 때부터 관심이 있던 매니아분들은 계셨던 것 같지만, 크게 이슈가 되지 않아서인지 생각보다 인터넷에서 기본 프로필 자료도 찾기가 힘들었습니다. 대신 기상 캐스터로 야외 촬영이 많다 보니 박하윤 캐스터 실물 사진은 꽤 많더군요. 이 정보는 아래에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매불쇼 박하윤 기자 활동

연합뉴스 / 국방TV 등에서 캐스터로 지속 활약을 해온 것으로 보입니다. 2017년부터는 연합뉴스 방송을 본 마니아분들에게 조금씩 알려지고 있었으나, 카페에서 조금 언급되는 정도였고 크게 이슈는 안 되었습니다. 사실 요즘 캐스터분들 인기가 많이 죽긴 했죠. 그래서 박하윤 캐스터의 실제 뉴스 화면 모아봤습니다. 기상캐스터도 했지만 뉴스캐스터를 하며 생각보다 전국을 많이 다닌 것이 인상적이네요. 거의 축제 전문 수준입니다 ㅎㅎ

 

 

 

매불쇼 박하윤 실물 사진

매불쇼 박하윤 기자가 뉴스/기상 캐스터로 야외를 많이 돌아다녀서 현장에서 찍힌 사진이 좀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 부분은 저작권상 직접 찍으신 해당 블로그 링크 남기겠습니다.

 

매불쇼 박하윤 기자 실물사진

 

꽃보다 하윤 연합뉴스TV 박하윤 뉴스캐스터 신촌

 

wasabcon.tistory.com

 

매불쇼 박하윤 기자 매력탐구

 

박하윤 기자 매력 1) 유머러스하다.

매불쇼는 웃음을 최고로 추구하는 방송입니다. 아무리 이쁘거나 호감이 있어도 웃음의 포인트가 없다면 쉽지 않은 팟캐스트입니다. 박하윤 기자는 예상과 다르게 상당히 재밌습니다. 특히, 형부 고X 발언은 히트였죠. 나중에 언니한테 등짝 스매싱 맞지 않았을까 살짝 걱정이 되네요.

 

박하윤 기자 매력 2) 잘 받아준다.

방송에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 중 하나가 잘 받아줘야 한다는 것입니다. 박하윤 기자는 최욱이나 정영진의 장난 멘트에도 상당히 잘 받아주는 모습을 보입니다. 그래서 최욱도 웃음으로 연결하기가 쉬워지죠. 외모 덕분에 매불쇼 유튜브 라이브 시청자가 높아져서 좋아하는 것도 있겠지만, 박하윤 기자의 이런 부분 때문에 두 MC도 선호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매불쇼는 사실 출연자를 콘텐츠로 MC들이 웃기는 방송이니깐요.

 

박하윤 기자 매력 3) 똑똑하다 or 눈치가 빠르다

박하윤 기자가 기본 말투나 표정을 백치미를 돋보이게 하고 있지만, 사실은 똑똑하다는 것 다들 느끼셨을 겁니다. 정영진의 아내 SY님이 오셨을 때도 그 상황을 이해하고 어떻게 하면 웃길 수 있는 지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활용했습니다. 기본적으로 하는 말투나 행동으로 연막을 하지만 상당히 눈치가 빠를 것으로 보입니다. 박하윤 기자 남자 친구가 만약 바람을 피운다면 빨리 눈치채고 모르는 척하면 떠볼 것 같은 그런 캐릭터가 아닐까 예상해 봅니다.

 

박하윤 기자 매력 4) 솔직한 성격과 외모

박하윤 기자가 매불쇼에서 외모로 주목받은 것은 사실이죠. 하지만 만약 저런 외모에 내숭을 떠는 성격이었다면 남성 청취자 일부와 여성 청취자 다수는 싫어했을 겁니다. 하지만, 외모와 다르게 솔직한 성격에서 나오는 발언들이 더 재미를 주고 있습니다. 반전 매력이랄까요. 까칠한(?) 매불쇼 작가노조도 박하윤 기자 멘트에 자주 빵빵 터지는 것으로 보아 솔직해서 밉지 않은 캐릭터가 아닐까 싶습니다.

 

오늘은 금요일 박하윤 기자 나오겠죠? 기대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