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악인전은 즐거울 樂자를 사용하여 음악을 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루는 KBS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요즘 트로트의 인기와 함께 인기리에 방영 중인 악인전 재방송 편성표, 무료 다시보기 방법, 출연진 소개 등을 다뤄보겠습니다. 아래의 순서로 작성 되었습니다.

 

◆ 악인전 프로그램 / 출연진 소개

◆ 악인전 재방송 편성표

◆ 악인전 무료 다시보기

 

KBS악인전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악인전 프로그램 소개

악인전은 KBS 2TV에서 매주 토요일 저녁 10시 55분에 방영 되는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2020년 4월 25일에 시작하여 종료 날짜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연출은 박인석 피디가 맡고 있는데 '언니들의 슬램덩크'를 유행시킨 유명 피디로 시작부터 기대감이 높았습니다.

 

악인전은 '음악인의 이야기'답게 음악인들을 중심으로 스토리를 풀어갑니다. 늦게 음악을 시작한 음악인들이 레전드들과 함께 프로젝트를 만들어가는 과정을 보여줍니다. 프로듀서를 받은 이상민은 '음악의신'에서의 이미지가 섭외에 크게 작용한 것으로 보입니다.

 

악인전 시청률은 첫 방송 2.2%를 시작으로 최고 3.9%의 시청률을 보였습니다. 현재는 2.9%정도 수준의 시청률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예능 출연진 이상민, 문세윤, 김숙, 김준현, 붐, 이주빈, 김요한

음악인 출연진 : 송가인, 헨리, 함춘호, 제시, 송창식, 서이숙, 조복래, 리아킴, 정은지 등


특히, 송가인은 1회부터 한 회도 빠지지 않고 악인전에 출연하면서 시청률을 이끄는 원동력이 되고 있습니다. 트로트에서 벗어나 스타일을 변신하고, 힙합댄스를 배우는 등 다양한 볼거리와 자신의 재능을 유감 없이 뽐내고 있습니다. 

 

 

KBS악인전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출연진 소개

 

악인전 재방송 편성표

악인전 재방송은 KBS JOY 채널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금요일 - 00:00

일요일 - 07:20 

 

주로 아침 시작에 방영하며, 케이블 TV의 특성상 재방송 편성 시간 변경이 잦습니다. 필요하실 때 여기를 참고해 주세요.

KBS악인전 재방송 편성표

 

 

KBS악인전 재방송 편성표

 

악인전 무료 다시보기

KBS2 예능 악인전은 KBS 사이트와 집에 설치된 IPTV에서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 IPTV에서는 최근 3회를 제외한 나머지편이 무료로 제공 됩니다. KBS 공식 사이트에서 최신화까지 무료로 제공 됩니다. 대신 화질이 조금 떨어질 수 있는 점은 감안해주세요.

KBS 홈페이지 악인전 무료 다시보기

KBS악인전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2

송가인팬이라면 필수로 봐야하는 대세 예능 악인전. 송가인의 다양한 도전과 제시, 이상민의 프로페셔널한 모습까지 다양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악인전 재방송 또는 무료 다시보기로 정주행 추천 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