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BS2 일일드라마 위험한 약속이 전체 드라마 시청률 3위를 달리고 있다. 위험한 약속은 총 101부작으로 제작되었으며, 8월 21일이 종방 예정일이다. 위험한 약속 드라마 소개, 등장인물 및 인물 관계도, 재방송, 다시보기 방법 등 위험한 약속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해소하겠다. 아래의 글 순서로 작성 되었습니다.

 

  1. 드라마 위험한 약속 소개 및 줄거리
  2. 드라마 위험한 약속 등장인물 / 인물 관계도
  3. 드라마 위험한 약속 재방송 / 무료 다시보기
  4. 드라마 위험한 약속 시청률

 

1. 드라마 위험한 약속 소개 및 줄거리

연출 : 김신일 / 극본 마주희

‘당신이라면?’  길거리에서 어려움에 처한 사람을 도울 것인가, 외면할 것인가. 불의에 맞서 원칙을 고수할 것인가, 타협할 것인가. 이 드라마는 ‘길 가다 절대 남의 일에 나서지 마라’ 가르치는  극단이기주의사회에 대한 경종을 울림과 동시에 진정한 정의의 가치란 무엇인가 묻는 드라마다. 또한 매초 매시간 현실과의 타협에서 갈등하고 있을 당신을 위한 드라마가 될 것이다. 

 

경비원의 딸 차은동은 한 사건에 휘말리면서 모든 것을 잃는다. 그리고 그녀가 의지했던 오직 한 사람 강태인! 그리고 강태인과 한 가지 약속을 한다. 하지만 이를 어기고 차은동을 배신한 강태인. 7년 뒤 차은동의 복수가 펼쳐진다.

 

드라마 위험한 약속 출연진 재방송 다시보기

 

2. 드라마 위험한 약속 등장인물 / 인물 관계도

차은동 (박하나) 

정의감 넘치는 열혈 소녀로 뜻하지 않게 사건이 끊이지 않는 트러블 메이커이다. 열아홉살에 일어난 한 사건으로 인생의 끝자락까지 가게 된다. 강태인을 유일하게 믿고 있었으나 배신당하고 복수를 준비하는 주인공이다.

 

드라마 위험한 약속 등장인물 차은동 박하나

 

강태인 (고세원)

에프스포츠그룹 이사이다. 자수성가 캐릭터로 일반 직장인으로 시작해서 에프스포츠그룹 임원까지 올라간 인물이다. 냉철하고 이성적이며, 뛰어난 판단력으로 회사 내 신임이 두텁다. 최준혁의 계략으로 위기에 처하게 되고 차은동과의 약속을 저버린다. 가족을 살리기 위해 현실과 타협하고 차은동과 약속을 어긴 강태인은 죄책감에 시달리며 살다가던 중 차은동과 재회하게 된다.

 

드라마 위험한 약속 등장인물 강태인 고세원

 

최준혁 (강성민)

에프스포츠그룹 법무팀장이다. 에프스포츠그룹 한광훈 회장과는 가족이고 병원 이사장의 아들로 전형적인 금수저 악당캐릭터다. 강태인과는 대학 동기로 한광훈 회장이 강태인만 믿는 것을 시기하여 대립각을 세운다. 강태인의 약혼녀 오혜원에게 위험한 제안을 하고 이로 인해 모두의 인생을 흔드는 루시퍼 역할이다.

 

드라마 위험한 약속 등장인물 최준혁 강성민

 

오혜원 (박영린)

강태인의 약혼녀로 흉부외과 의사이다. 강태인과 마찬가지로 가난한 집안에서 노력만으로 흉부외과 과장 직전까지 간 인물이다. 강태인과는 대학부터 연인 관계로 결혼을 약속했다. 자신의 모든 것을 잃을 위기 앞에서 최준혁의 위험한 제안을 받아 들이게 되는 인물로 사랑과 야망 사이에서 매순간 갈등한다.

 

드라마 위험한 약속 등장인물 오혜원 박영린

 

한지훈(이창욱)

에프스포츠그룹 아들로 일편단심 순애보를 가진 금수저 츤데레 캐릭터이다. 아버지에 대한 상처로 삐뚤어진 학창시절을 보낸다. 매사 진지함이라고는 없던 그가 차은동을 만나고 차은동만 바라보는 캐릭터가 되었다. 차은동의 유일한 휴식처로 강태인과 대립하게 된다.

 

드라마 위험한 약속 등장인물 한지훈 이창욱

 

◆ 드라마 위험한 약속 인물 관계도

 

드라마 위험한 약속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3. 드라마 위험한 약속 재방송 / 무료 다시보기

드라마 위험한 약속의 재방송은 KBS 드라마 채널에서 한다. 편성표는 매번 바뀌기 때문에 아래에서 확인 바란다.

드라마 위험한 약속 재방송 편성표

 

드라마 위험한 약속 재방송 편성표

 

드라마 위험한 약속 무료 다시보기는 KBS디지털에서 가능하다. 아래 링크 참고

드라마 위험한 약속 무료 다시보기

 

드라마 위험한 약속 무료 다시보기

 

4. 드라마 위험한 약속 시청률

드라마 위험한 약속의 시청률은 11~15%사이를 오르락 내리락하고 있다. 최근에는 점점 시청률이 올라가는 모습을 보여준다. 위험한 약속 59회, 62회는 최고 시청률 15.2%를 기록했으며 평균 13%대 이상의 좋은 시청률을 기록 중이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