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탐구

문희준 싸움 실력은?

투명에가까운블루 2020. 5. 22. 10:25

문희준이 한 방송에 출연해서 본인이 싸움을 잘한다고 밝혔는데요. 데뷔 전 안무를 놓고 장우혁과 대립이 있었다고 합니다. 김종민이 장우혁씨는 싸움 잘하시지 않냐? 라는 말에 본인도 싸움을 잘한다고 밝혔습니다. 문희준 본인 피셜 3대 맞아도 1대 치면 간다. 즉, 원펀맨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과연 문희준씨 말처럼 문희준 싸움 실력이 어떤지 열심히 썰을 찾아 봤습니다.

 

 

 

HOT 문희준 싸움실력

 

문희준 싸움 진짜 잘할까?

정말 이 자료를 찾아보기 위해.. 한 시간을 인터넷 써치를 해봤지만, 전혀 어떤 것도 나오지를 않네요. 다른 멤버들 얘기만 많이 나오고.. 결국 문희준이 본인이 싸움을 잘했다고 하는 것은 본인피셜인 것으로..

 

H.O.T에 싸움 잘하는 멤버는?

문희준의 싸움실력은 미궁에 빠졌지만, 다른 유명 멤버들이 있죠. 가장 유명한 것은 장우혁입니다. 예전에 문희준과 싸움 직전까지 갔고 화가 나서 발차기로 천장을 찼는데 천장이 뚫렸다고 토니안이 얘기한 적 있죠. 문희준은 멱살로 응수했다고 합니다.

 

 


장우혁은 싸움실력은 여러가지썰이 많습니다. 전교 3짱이라는 얘기도 있고, 패싸움하면 항상 앞에 섰다 머 이런 말도 있네요. 하지만, 싸움은 잘했다 못했다 서로 다른 말이 난무하네요.  다들 직접 안다고 얘기하는데 얘기가 다 다른거 보면 다들 뻥인 것 같습니다. 춤으로 유명했다는 사실만 믿을만하겠네요.

HOT 문희준 싸움실력 장우혁

 

그리고, 또 한 명 유명한 멤버가 있습니다. 바로 강타 안칠현입니다. 강타도 두 가지 말이 있는데요. 하나는 그냥 모범생이었다 와 오금고 짱이었다 이 두 가지 얘기가 있네요. 한 가지 썰이라면 이지훈과 패싸움하는 곳에서 만났다는 얘기가 있었죠. 아무튼 대부분은 검증이 안 된 내용만 많은 것 같습니다.  싸움 얘기는 참 유치하면서 항상 관심이 가는 건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